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3년 1월 20일 그냥 일상 - 오늘은 방파제 걷기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anguri (82)in SCT.암호화폐.Crypto • 3 years ago 그랬으면 좋겠는데, 인천공항에 다 갔나 보네요. 뉴발님이 오셔야 바쁜데 말이죠. ㅋㅋ 즐 설날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