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복싱영웅 '파퀴아오'가 파퀴아오 코인(PAC코인)을 만들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필리핀의 복싱영웅 '파퀴아오'가 암호화폐 '파퀴아오 코인(PAC코인)'을 만들었습니다.
pa.png
파퀴아오는, 마닐라에서 열린 무료 콘서트에서 팬앞에서 이 코인에 대해 알렸다고 합니다. 팬들은, 이 코인을 구입하여, 그의 굿즈를 구입하고, 파퀴아오를 후원하는 정치인이나 유명 스포츠인을 만날 수 있는 권한을 얻을수 있습니다. 물론, 본인을 만나는것도 가능합니다.

파퀴아오 코인은 싱가포르 소재의 GCOS 거래소에 상장할 예정입니다.

GCOX 거래소는 유명인을 통해 기부단체와의 연계 등이 가능하고, 자체적으로 유명인들이 가상화폐를 발행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가수 제이슨 데룰로, 테니스 스타 캐롤라인 워즈니아키 등이 자신의 코인을 해당 거래소를 통해 발행 중입니다. 이 거래소는 특이하게도, 영국 축구선수인 마이클 오웬과 , 만수르 사촌인 셰이크 칼레드 자예드 알 나인등이 투자한 거래소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거래소는 자체적으로 유명인들이 가상화폐를 발행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세계 최초의, 유명인 암호화폐라니 흥미로운건 사실이나, 투자가치가 있는지는.. 물음표 입니다. 재미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오 찡스님 찌찌뽕^^
저도 이거 보고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ㅋㅋ

역시 다들 너무 흥미롭게 보시는 기사였는듯합니다 ㅎㅎ

덧붙여서 왤케 파퀴아오 형아 술드신거 같담... ㅡ,.ㅡㅋㅋ

올리고 나서 보니, @ukk 님도 올리셨더라고요. ㅋㅋ

찌찌뽕입니다 ㅋㅋ

그냥 재밌는 코인 하나 만들어지는구나 싶네요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