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되는 다음주 아자픽

in #sct4 years ago

이번주 아자픽 제품중에 무선블루투스 이어폰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가, 잠시 늦게들어갔더니, 벌써 품절이 되었습니다. 이번주 제품중에는 벌써 절반의 제품이 품절이 되어 있더라고요. 생각보다 인기가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상품으로 몇가지 예정되어 있는 상품이 또 있기는 합니다. 가격이 얼마에 형성이 될지는 모르지만, 수요일마다 갱신이 되다보니, 그때 또 업데이트가 될것 같네요

그림1.png

아~ 블루투스 이어폰 샀어야 되는데.. 그래서 타 사의 제품도 이러저리 아자물에서 둘러봤지만 눈에 들어오던게 없더라고요. 빨리 동일한 제품이나, 유사한 제품이 아자픽에 올라왔으면 좋겠네요.ㅋ

다음주 아자픽에 제 바램이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ㅋㅋ (판매예정상품은 항상 바뀔수 있다고 되어 있으니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ㅋ)

Sort:  

기대되네요😊

@tipu curate

허걱.. 감사합니다.^^

밥솥 사고 싶네요. ㅎㅎ

내일 올라오니까 관심한번 가져보세요~^^

Congratulations @zzang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