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설정 위치변경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최근 KRWP 놓치는 이유는 뭐고, 어떤 해결책이 나오면 좋을까? (+ 주의할 점) 이라는 글을 적은 적이 있습니다.

이후로도 꽤 많은분들이 KRWP 설정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종종 발생했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해결책을 3가지 정도 제시를 했습니다.

어떤 해결책이 나오면 좋을까?
1.글쓰기 창을 켜면 KRWP 설정에 유의하라는 경고 팝업창을 띄운다.
2.고급설정의 색상을 빨간색으로 변경해서 한번 더 눈에 띄게한다.
3.글쓰기 버튼을 클릭하면 한번 더 마지막 확인 창을 띄운다.

이러한 해결책들이 다 나와서 유저들의 실수를 최소화 시켜주는게 좋다고 생각했지만 어쩌면 또 많은 일거리를 제공하는 것이라 작성하면서도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어제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보니 글쓰기 버튼 위에 있던 고급설정이 글 작성칸 아래로 위치변경 되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위치변경을 보면서 제가 제시한 3가지가 필요 없게끔 느껴졌습니다.
(작은 변화 하나로 이렇게 많은 해결책을 포괄할 수 있다니..)

위치변경으로 글을 작성하면서도 계속해서 눈에 확연하기 띄기 시작했고, 스스로 경각심을 일으킬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실수를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굳이 더 많은 변화가 없어도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KRWP가 나오면서 베네피셔리 설정에 대한 불만들이 생각보다 많이 나왔었는데, 추석연휴임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해주시는 모습에 다시 한번 감사함을 느낍니다.

이제 KRWP 미설정 하는 실수는 본인의 탓으로..

Sort:  

오~그래두 위의 의견제시로 개선책이 나오는 계기가 되신듯 합니다~^^ 헬쓰 안빠지는 한주되세요~ㅋㅋ

진짜 작은 변화가 모든걸 만족시켜준 것 같았습니다 ㅎㅎ
지금 오늘부터 먹는것도 좀 조절해야지 하며 굳은 다짐 중인데 벌써부터 힘드네요.. ㅋㅋ

저도 몇번 설정해 봤는데... 자꾸 까먹게 되네요! 오늘도 안했다는...ㅠ
욱형아~ 많이 벌어 저 쬐금만 나눠주세요? ㅎㅎ

ㅎㅎ 열심히 벌어와보겠습니다..

베네피셔리 실수는 이제 확 줄어들 꺼 같아요.
이렇게 하나씩 해결하면서 점점 좋아지는 거겠죠.ㅎㅎ

맞습니다 확실히 이번 위치 변경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마음에 드십뉘꽈!!! ㅋㅋ 그렇다면 다행입니돠!!! 오늘도 스코판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와따봉 입니다! 'ㅁ'b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51 which ranks you at #42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