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비트코인을 스캠 취급하며 조용히 비트코인을 모으고 있다

in #sct4 years ago (edited)

CME 비트코인 선물이 1만달러를 돌파하며 지난해 10월이후 3.5개월 신고가를 경신했다

비록 지금은 약 조정을 받고 있지만 지금의 추세로 봤을때 비트코인은 또다시 한단계 높은 곳으로 도약할 힘을 비축하고 있다고 본다

이렇게 무서운 기세로 치솟고 있는 비트코인을 스캠이다, 결국 제로로 수렴할 것이다라는 주장은 끊임없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오늘 한가지 재미있는 분석이 나왔다

트윗.png

암호화화폐 트레이딩 관련한 유명 분석가인 제이콥 캔필드는 자신의 트윗에 금융계는 그들이 비트코인을 충분히 모을때까지는 비트코인을 스캠이라 주장할 것이다

그들이 비트코인을 충분히 모은 시점이 오면 그때는 일반 서민들이 비트코인을 살 수 없는 가격까지 오를것이다

주식도 마찬가지였다고 한다

그렇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장기적으로는 비트코인의 시세가 오를것이라 예측하고 있지만 스캠의 우려때문에 비트코인 매입을 꺼리고 있지만 이런 시기에 기관과 금융계는 비트코인을 모아가고 있을것이다

주식도 세력의 장기간 매집 이후 시세가 폭발하는 점을 안다면 지금이라도 디지털 황금 비트코인을 소중히 모아가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머지 않은 시기에 닭 쫓던개 지붕 쳐다보는 신세로 전락하고 만다

남들보다 조금 먼저 코인을 접한 우리들이 결국 최후의 승자가 되길 기대해본다


오늘 정월 대보름인데 오곡밥과 부럼은 드셨나요?

제 더위 사가시란 얘긴 굳이 안할께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비트코인뿐만 아니라 암호화폐가 다 스캠~~ 사기 아닙니꽈!!
빨리 다 파세요~ 손키님!! 제가 열심히 줍줍 할테니...ㅋㅋㅋㅋㅋ

역시 독거님을 줍줍 대마왕으로 임명합니다
많이 줍줍하신것 또 마진으로 홀라당 날리진 마시구요 ㅎㅎ

ㅋㅋㅋㅋ 홀라당~~ 가즈아!! 응??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31 which ranks you at #442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42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우리가 가진 건 비트코인이 아니라 스팀이네요. ㅎㅎㅎ

스팀도 비트코인도 함께 모아가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