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토큰을 구매해봤습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가격이 0.9STEEM이더군요. 상당히 놀랐습니다.
한동안 스팀잇을 눈팅만 했던지라.. 스팀코인판에 관해 아는거라곤 없는상태인데
가격을 처음보고 든 생각이 '뭐야? 정신나갔네ㄷㄷ' 였습니다.ㅋㅋ

SCT는 스팀잇과는 다르게 스테이킹,페이아웃 기간이 3일입니다.
이건 양날의검인셈인데.. 아무래도 안좋은쪽의 날이 더 매섭긴합니다.
냅다 팔아치우는게 사놓고 잠구는것보다 훨씬 쉽고 부담도 없으니까요.ㅎㅎ
복리고 나발이고 당장 팔아서 치킨뜯는게 최고죠.

그나마 다행인점은 스팀잇안에있고 코인관련글만 쓸수있다는겁니다.
마구잡이로 어뷰징하는것도 쉽지않고,
물이 고여있으면 썩는다곤하지만 적어도 흙탕물이 되진않거든요.

지금가격은 저도 솔직히 구매하긴 주저하게되는데..
스테이킹 안하고 던져주시는분이 많으면 받아먹을 의향이 있습니다.ㅎㅎ

Sort:  

지금 보시면 엄청 비싸 보이실 거예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거든요. 하지만 그 가격이 어떻게 변해갈지는 아무도 몰라요. 아주 하락하지는 않을 거예요. 기본적으로 큐레이션 보상이 50%나 되기 때문에 가능하면 팔지 않고 스테이킹하려고 하거든요.

0.9스팀이라..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와우 열광하고있네요 ㅎ

던져 드리고 싶은데 가진게 없군요! ㅎㅎ

ㅋㅋㅋㅋ 아니 근데 울 쏭님 왜케 오랜만에 뵙는 기분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간 무탈하셨나용^^

ㅋㅋ놀고먹느라 눈팅만하다가 포스팅은 몇달만에 하는거같네요.

오랜만에 송가님 뵙네요. 반갑습니다.

와웅 반갑습니당!!! 오래간만에 오셨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5916.61
ETH 3431.41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