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USD 좋습니다 ㅎㅎㅎ

in #sct4 years ago (edited)

오랫만에 비트 큰형님이 ㅋㅋㅋ.

Weekly 차트 한번 올려 볼께요.

작년 12월을 저점으로 하고 지난 6월달은 고점으로 기준잡고
fibonacci 를 그려보면 61.8% 를 이틀전인가 치고 무섭게 반등했네요 ㅎㅎ.
$10,000 은 넘어서 봉이 완성되어야만 추가 상승할것 같습니다.

스팀도 좀 올라가자 이제는 정말...
스팀은 차트를 볼래야 볼께 없네요 ㅠㅠ.
그래도 이번에 싼맛에 스파 좀 올려봤습니다 ㅎㅎ.
진짜 싸더라구요.




그리고 sct 도 계획대로 10,000 좀 넘게 가격 안따지고 매수.
뭔지 잘 모르지만 좋다고들 하시기를 그냥 우선 싼맛에
질렀습니다 ㅎㅎㅎ.

소각도 2번 해봤으니 이번에는
스판유니언 30 SCT 활용 유료보팅 해 봅니다.
좋은 주말들 되십시요~

Sort:  

lucky2님이 rtytf2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 SCT)을 하였습니다.

화이팅입니다~~

Congratulations @rtytf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commemorative badge refactor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