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판도 커뮤니티가 생겼네요.

in #sct4 years ago

이미지 8676.png

스코판도 커뮤니티가 생겼습니다. 이렇게 되니 이제는 글을 어디에서 써야되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니트로 사이트에서 써야 되는지? 커뮤니티가서 써야 되는지?

저는 일단 익숙한 니트로사이트에서 글을 쓸려고 합니다. 아직 커뮤니티에서 어떻게 해야 될지 잘 몰라서 말이죠. 하지만 니트로도 가보고, 커뮤니티도 들어가보고 할려고요. 타인의 포스팅이 똑같이 봐지는지 확인도 할려고요.ㅋ

이제는 굳이 니트로사이트를 안만들어도 커뮤니티로 인해 공통주제가 있으면 모임이 만들어 질것 같습니다. 지금은 온라인이지만, 이 온라인이 오프라인으로 지속 영위된다면 더욱더 좋은 시너지 효과가 생길것 같네요.

이젠 시간문제이지 않을까!ㅋ 거기에 스팀가격까지 상승해준다면 신규유입도 들어올텐데 말이죠.

져스틴생각이 일단 플랫폼을 만들어 놓고, 그 이후에 시세를 올리지 않을까? 그랬으면 좋겠네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