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봉은 아름다워!

in #sct4 years ago (edited)

오늘도 어김없이 팁유 게임을 하던 중~~

팁유.JPG

팁유만 날리기 그래서 1 따봉도 같이 날렸습니다.

따봉1.JPG

오마나?
1 따봉에 12.96sct 로또 당첨!
꿈이 좋았나?

따봉2.JPG

내친 김에 3따봉
오마나? 100퍼센트 당첨!

오늘 뭐 되는 날이구나!!!!

따봉3.JPG

3따봉을 연속 날려봅니다.
왠일이래?
연속 100퍼센트 당첨.

아 나중에 알고 봤더니 최근에 3따봉이 계속 100%당첨이었다네요. 전 맨날 1따봉만 해서 몰랐지 뭐에요.

따봉 댓글에 보팅 수치 조정(앞으로는 유동적으로..)

현재의 보팅파워일 때 3따봉시 100%를 받는 부분은 수정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로직을 점검하던....
바로 그때...
그 사이에 이득을 보신분이 있으셨으니...

이 분이 바로 접니다. ㅋㅋㅋㅋㅋ

따봉4.JPG

이런 사연이 있는 지도 모르고 전 따봉을 마구 날립니다.
아싸~~ 뭔일이야!!!!

따봉5.JPG

따봉6.JPG

따봉7.JPG

아마 이때쯤 수정을 완료 하셨나봅니다.

그래서 현재는...
5SCT 이상시 100% 보팅이 들어가도록 되어 있습니다.
현재 @sct.ups 계정의 보팅파워가 100% 일때, 100% 풀봇을 받으면 대략 13SCT까지 찍히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항상 부족하게 보팅이 찍히는 것 보다는, 보팅파워에 따라서 가끔은 많게, 가끔은 모자라게 찍히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당분간 이렇게 운영해보려고 합니다.
거기에 추가로 따봉금액의 20%는 개인용 홍보소각용 재원으로 계속 쌓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계속해서 SCT의 파워가 변경 될 것입니다. 늘어나든 줄어들든 말이죠.
그 때마다 조금씩 별도의 공지 없이 수치를 조정할 예정입니다.
따봉이라는 시스템이 보상을 보고 하는 부분은 아니다보니,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큰 보상이 들어온다면. 좀 더 복잡한 체계로 랜덤성을 더 많이 부여해서 운영해볼까 합니다.

오늘 따봉으로 본의 아니게 많이 땡겨갔는데 이 부분은 따봉으로 사회환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의 따봉은 계속 됩니다.
(참 @sct1004도 따봉에 동참합니다. 파워 부족시 따봉으로 ~~~드립니다.)

Sort:  

fenrir78님이 lucky2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5 SCT)을 하였습니다.

happyberrysboy님이 lucky2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50 SCT)을 하였습니다.

헉....이런...
감사합니다.흐응....

dblog logo w white background.jpg
This post is upvoted by @dblog.supporter.
Visit https://dblog.io now! This is a tribe for all bloggers on Steem blockchain.

따봉 재원좀 보충해드립니다~~ ㅎㅎ 지금쯤 꿈꾸고 계시다면, 아마 꿈속에서 엄지손가락 하나가~ 저기 우주에서 날아와~ 럭키님에게 안길것이니.....

내일일어나면 댓글로 확인을 해주십시오. ㅋㅋ

아. 그래서 꿈에 손가락이~~~
감사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따봉을 날려보겠습니다!

따봉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따봉~~~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