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다를 시작하고 사고다에 대해 글을 적은 적이 없는 것 같아 한번 적어 보는 글입니다ㅎㅎ..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사고다를 시작한지 한 달 반 정도가 지났습니다.

댓글 풀을 도입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해 보았고, 컨텐츠를 제한해서 방향성을 확고히 하고자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프티콘을 이용한 otc마켓도 운영하고 있고, 댓글을 더 장려하고자 댓글 풀을 늘린 데다 홍보소각도 시행 중에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꽤나 잘 돌아가고 있어 만족스럽네요.

댓글 풀이라는 개념을 도입함으로서 메인 글 뿐 아니라 댓글에도 보상이 주어지는 것이 당연하게 되었고, 때문에 질문글에 대한 답변 글도 나름대로 만족스러운 숫자로 달리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이번 홍보소각 시행과 동시에 많은 분들이 질문거리를 던져 주셔서 저도 재미있는 고민을 많이 해 본 것 같네요.

사고다는 수시채용 특화 플랫폼을 목표로 삼고 출시되었습니다.

아직 보여드릴 수 있는 게 많지 않습니다. 사고다는 일상 속에서의 사소하지만 사소하지 않을 수 있는 질문과 답변을 제공하는 커뮤니티가 될 것이고, 추후 적용 수업을 늘리고 남은 하반기 내지 내년 상반기부터는 본격적으로 스타트업들과 접촉해 나가면서 목표하는 바를 보여 드릴 생각입니다.

댓글에도 많은 보상이 제공되고 있으니 심심할 때 놀러오셔서 댓글 한 번씩 달고 가 주시고, 기프티콘 마켓도 정기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니 커피 한 잔이나 치킨 한 마리, 피자 한 판이라도 바꿔서 드시면 어떠실지ㅎㅎㅎ

저도 어떻게 해야 더 많은 분들이 편히 이용하도록 할 수 있을지 더 고민해 보겠습니다!

또한, 사고다에 의견이 있으시다면 sago 태그와 sago-suggest 태그를 이용해 제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아직 사고다를 이용해 보지 못했네요.ㅎㅎ

사고다의 메인 컨텐츠는 댓글입니다ㅎㅎ 댓글 한번 달러 오시죠!

댓글 한 번은 달아본 것 같네요.
사고다 포스팅은 제목 앞에 (사고다)를 넣고 시작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쉽게 찾을 수가 없네요.

사고다만 이용하시는 분들께 말머리에 그렇게 달도록 이야기할 수 없으니..ㅠㅠ 다음에 사고다에 한 번 놀러오세요!
sagoda.org

주소 찾아서 방문해 봤네요. 감사합니다.

사고다 접근이 힘덜었던게 어쩌면 일상 직장인인 경우 스팀잇이나 BUSY를 자주사용하고 가끔 포스팅 글적을때 SCT에서 글을적죠.
그러다보니 소통이잘안되어 멀다고 생각했는데 SCT팀과 같이 무엇인가를 만들어나가니 길이 보일것도 같습니다.
앞으로도 SCT팀과의 협력으로 상생해서 발전되기를 희망해봄니다.

네 더 많은 분들의 눈에 띄일 수 있도록 해 보겠습니다!

사고다 파티팅 ! =)

감사합니다ㅎㅎㅎ 사고다에 한번씩 글 올려주시는 게 저에게도 항상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