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생활] SCT, AAA 비드봇과 트립스팀에 임대를 하였습니다.

in #sct5 years ago

delegate-1971230_1280.jpg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지갑을 확인해 보니 @dcommerce 임대회수가 완료되어서 새로운 임대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1. @sct.voter 임대

SCT 의 비드봇인 @sct.voter 에 2,000 스파 임대를 했습니다.

임대자들에 대한 어제 임대 수익을 보니 천스파에 0.36 SCT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평균적으로 0.35 이상 찍어주면 좋겠네요^^

임대로라도 SCT 채굴을 ㅎㅎㅎ



2. @tripla.bot 임대

이역시 트리플A의 비드봇인 @tripla.bot 에 2,000 스파 임대를 했습니다.

이건 좀 일찍해서 임대수익 추이를 볼 수 있었는데 오늘자 배당이 214 AAA 였습니다. 현재까지는 천스파당 100 AAA 이상은 배당을 주고 있습니다.^^

@tripla.bot 임대는 천스파당 월 30 JJM 의 추가 수익이 있죠^^



3. @trips.teem 임대

TMT 토큰에 대한 프리세일을 앞두고 있는 트립스팀의 @trips.teem 계정에 역시 2,000 스파 임대를 했습니다.

TMT 토큰은 천스파임대시 월 2,270 TMT 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세일이 되어봐야 가치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임대정책은 @travelwalker 님의 공지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지]임대정책에 관하여...


새롭게 임대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아랫돌을 빼어 윗돌에 막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투자금 돌려막기?! ㅎㅎㅎ

자금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아내를 꼬셔봐야 하나? ㅎㅎㅎ

Sort:  

캬~! 멋진 삼박자~!

포스팅 페이아웃보다 훨 ㅋ
으으으 스팀이 있어야 스파가 있고
임대도 마음껏하고...
으으으 스테이크만 굽다가 미래가 다 타버리진 않겠죠...

흥해랏~!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당^^

저는 트리플에이랑 트립스팀에 소량씩 임대했네요 ㅎ

sct 는 채굴용 ㅎㅎㅎ

헛 저도 천씩 스파임대 해보고싶네요 ㅠㅠ

탈 탈 털었어요 ㅠㅠ

말 그대로 임대 가 유행이네요.
스팀으로는 좋은 방향인데, 왜 스팀은 ㅠㅠ

오늘은 더 떨어지네요.
400 밑으로 다시 가나요?? ㅠㅠ

좋은 정보입니다.

@tripla.bot 임대는 천스파당 월 30 JJM 의 추가 수익이 있음^^
아내를 꼬셔봐야 함 ㅎㅎㅎ

아내를 꼬셔야 정보의 완성입니다^^

스달팔아서 100스팀이라도 임대해봐야겠습니다^ 공지글 보니 500이 최소단위로 나와있긴하던데.. 흐흐

최소단위도 있나요?? 아닐거에요 아마^^

스파가 모잘라요..
임대할곳이 너무 많아서 스파 부족현상이..
가격도 싼데 매수해야할가요...ㄷ ㄷ

여러곳에 임대를 하시네요 역시 ㅎ
저는 트리플에이 봇에 몰빵입니다 ㅎ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72 which ranks you at #880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91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