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 4라운드 돌입!! 뽑기 아트 도전..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조금전에 하급뽑기 라운드3에 잔여보상에 비해 남은 숫자가 너무 많아서, 라운드 종료를 시켰습니다. 아직 명확한 종료 기준이 있는 상태가 아니라서, 그대로 둔다고 해도 더 많은 분들이 할 것 같지 않아 종료하도록 하였습니다.

라운드3에 로또는 3등에 총 3분이 당첨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주인공은 1대 당첨자셨던 @virus707님이 또 당첨되셨구요, @wonsama님과 @cheolwoo-kim 님이 당첨되시어 3등 상금 303 SCT를 세분이서 노나드셨습니다.

축하드리고.. 부럽습니다. ㅠㅠ


그리고 라운드4가 시작되었네요.

공지시간이 새벽이기도 하고 해서 아무도 하시는 분도 없는 것 같아 장난질을 좀 쳐봤습니다. 픽셀 그리기 같은 것이랄까요? ㅎㅎ

요로코롬 X만으로 HAPPY를 찍어봤는데...

미술은 그냥 접어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대략 60개는 넘게 뽑은것 같네요..

보상은 so~ so~ 한걸로 보입니다~ ㅎㅎ


아직까지는 유료뽑기가 나름 순항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로또상금이 점차적으로 올라가면 더 인기가 있어 질 수도 있겠지요. 크게 머리를 쓰지 않아도 되고, 그냥 뽑기만 하면 끝이니까 말이지요. 보상도 나름 짭짤? 한듯 하고 말입니다.

그리고 나름 장점이, 상품 종류를 좀 고민하면 막 잡아 넣으면 된다는점? 예전에 SAGODA에서 했던 그런 현물 교환권까지 들어간다면 정말 더 인기가 많아지겠지요.

뽑기로 피자를 뽑았다라...!! 생각보다 재밌을 것 같네요.
베스킨 라빈스, 아메리카노우노우노우~ ㅎㅎ

아직은 저만의 생각이구요...

아무튼 제가 많이 공을 들인 게임이 순항하니 기분이 좋군요!!

굳!!

Sort:  

bizventurer gave happyberrysboy gifts(20 SCT).

dakeshi님이 happyberrysboy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0 SCT)을 하였습니다.

헙..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로또추첨권(?) 하나 나왔어요! 1등 당첨시켜주세요?
기다립니다~ ㅋㅋㅋㅋ

와웃!!! ㅋㅋ 축하드립니다...!! 일단 나온거 축하드리는데... 당첨은.. 일단 한번 두고 보시죠 ㅋㅋ

기다려 보다뇨? 1등 ~ 1등~ 시켜주세요?
그럼 따봉 드릴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