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C 마켓의 활성화(스몬카드 추가 구매 원해요)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최근들어 스팀몬스터가 다시 활기를 띄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야 스린이이기 때문에 조금 덜 느끼지만 최근에 제가 들어간 스몬 카카오톡 방에서 "초"고수님들도 그렇게 얘기 하시곤 합니다. 저도 스타터팩을 지른지는 좀 되었었는데, 그 당시에는 몇 판만 해보곤 다른 일로 많이 안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최근들어 다시 얘기가 많이 오가기도하고, 생각이나서 한판 두판 하다가 카드를 한 두 장 사다보니 이게 막 점점 빠져들고 있는 것 같네요.

요즘은 @gfriend96님 가이드도 좀 보고 몬스터들의 특성도 알고나니 쪼랩이기니 하지만 생각하는 맛이 있습니다. 역시 재밌니 마니 하는걸 알지도 못하면서 얘기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오늘의 전투 결과!!

죽음 덱은 아직 소환사 카드를 사질 못해 1랩으로 진행한 것이긴 한데, 그래도 꽤나 승율이 높은 것 같습니다!?? ㅋㅋ
언젠가 천천히 올라가서 다른 아는 분들이랑 붙게 되면 참 재밌을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러다 최근에 @donekim(SCT가짱이디온! 메뉴얼 뱃지기능) 님의 카드 구매 관련 글을 보게 되었고,(디온님은 이미 벌써 챔피온이디온!!! 대단!!!) 저도 여기를 이용하면 KR 초 고수님들이 약간 싸게 해주시지 않을까 해서 어제 구매 글을 올리기도 했었습니다.

아직은 스몬 관련 구매 글들이 대부분이긴 하네요.

역시나 우리의 초고수 @bji1203님이 조금 저렴한 가격 + 보너스 카드까지 주시는 등 금새 제가 원하는 카드들 수장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금 더 발전 했으면 하는 방향

OTC 마켓의 특성상 디지털 상품이나, 티켓, 상품권 등의 판매가 많이 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영화 보러 갈때 자주 애용하는 "뽐뿌"싸이트 인데요. 여기는 예전부터 국내에서는 무엇이든 "싸게"사는 방법을 알아보거나, "싸게"올라온 핫딜들을 찾아보는데 아주 발달된 곳입니다.(물론 여기 운영진은 개인정보 다털리고도 대충 얼버무리는 뭐같은 곳이기는 합니다.)

영화, 놀이동산, 스벅, 상품권 매수/매도 글들이 많습니다.

뽐뿌사이트는 현재 많은 유저가 있지만, 저희에겐 보팅이 있지 않습니까!!! 제가 예전에 뽐뿌에서 꽤나 오랜 시간을 보냈었는데, 여기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은 가끔 보면 100원, 1000원에 목숨(약간 과장해서)까지 거는 정도로 더 저렴하게 사려고 합니다. 더 싸게 사기위해 예전에는 3군데 4군데 사이트를 경유하기도 하고, 최적화된 신용카드 종류까지도 알려주곤 했었지요.

조금더 OTC 마켓이 활성화 되고 한다면, 뽐뿌에 가서 홍보도 좀 하고 해봐야 겠습니다. 예전에 나름 6랩에서 5랩 근처까지 갈정도로 열심히였었는데, 개인정보 사태 이후 탈퇴를 해버리는 바람에 지금은 그냥 8랩 쪼랩이라 조금 아쉽긴하네요. 8랩이라서 거래 안한다는 글도 있을 정도이긴 하니까요. 나름 뽐뿌 내에서도 고랩은 신뢰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어지간한 물건들을 판매하는데 레벨이 높으면 신뢰도가 급 상승하거든요.

아무튼 시간이 필요한 부분이니까요. 조금더 시간이 흐른 뒤 OTC 마켓이 외부로도 알려져 활성화가 되는 시기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소환사 카드들 구해봅니당 ^^(구매는 Steem,SCT 를 이용할게요)

따끈한 요친구 8장!! 구매원해요!!

할아부지 7장!! 구매원해요!!

풀목도리 아가씨 7장!! 구매원해요!!

도를 아십니까 이친구 11장!! 구매원해요!!

이름이 도저히 안떠오르는 요친구 11장!! 구매원해요!!

Sort:  

최근들어 스팀몬스터가 다시 활기를 띄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몬은 항상 활기가 넘치지 않았나요? ㅎㅎ
구매를 원하시면 가격을 높게 제시하시면 됩니다~ ㅋㅋ

lucky2님이 happyberrysboy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0 SCT)을 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happyberrysbo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와~ 햅뽀이님까지 오셨으니, 뭔가 스몬의 열기가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근데 뭔가 저한테는 넘어렵네요..T.T)

전 스몬을 너무 일찍 관뒀나보네요.
살짝 아쉬움이 느껴지네요.ㅎ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