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그늘에 있는 결혼 시

in #sct3 years ago

images.jpeg

기쁨은 성공의 그늘에서 지속되었고... 모두가 외쳤습니다. 아침이 늙었습니다.
즐거운 날에는 아침의 얼굴이 황홀해집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행복의 날... 위안의 날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바라보는 그 날은... 수천 명의 선원을 넘어선 빛을 비추고 있다.
그 안에 내가 성공했다는 말을 들었어...그때 목소리가 높아졌다: [성공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아침에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은 인간을 데려왔고... 당신 안에 기쁨이 있습니다.
당신은 아침입니다 나는 그를 그리워했습니다 ... 나는 진정한 뉴스를 갈망했습니다
그것은 마음을 행복하게 하고 내 결심을 고양시키며... 항상 영혼을 농부에게 인도합니다.
그래서 아침은 성공의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그래서 걱정이 이어졌습니다
같이 놀기 위해 식초를 먹었어요..허용되는 것보다 재미있어요.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재미... 우리는 죄를 원하지 않고 날개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오히려 그 성공의 기쁨... 이 세상에서의 성공은 성공의 무기
Oh Subh 넌 날 행복하게 해줬어.. 너무 마음이 편안했어
포로로 감옥에 갇힌듯..소비가 나를 풀어주러 왔다
당신이 왔다 Subh 그리고 시험의 환상... 몸은 상처의 색을 맛보았다
당신을 위해 나는 그 물질로 고통 받았고 ... 그리고 나는 아침에 두려움에 밤에 도달했습니다.
나는 교훈을 암기하고 그것을 잊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 ... 안도감이 보이지 않는 우울증.
피곤한 심리상태.. 잠을 포기하고 농담에 안주해
내가 노래할 때가 왔다... 농부가 드러낸 아침이다.
항상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그리고 이 성공에 감사드립니다

images (2).jpe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836.42
ETH 2694.41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