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디

in #sct5 years ago

.
.
퇴근전에 작성했었던 글인데... 운영진의 빠른 대응으로 마무리가 되었네요.
아래 내용은 없었던 걸로... ^^
이젠 스판에서(https://www.steemcoinpan.com) 로그인 하시고 포스팅 하셔야 합니다.
다른 곳에서 포스팅하시고 태그만 추가하면 그 글에는 SCT보상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링크를 참조 하시면 됩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sct/@holger80/update-for-scotbot-rewards-can-
be-limited-to-a-specific-app-and-beneficiaries-token-rewards-have-been-
implemented

큐레이터 입장에서는 스판글인지 태그만 추가한 글인지 구분이 되지 않기에 좀
애매한 상황인데…
장기적으로 보면 스판이 널리 알려질수 있는 계기가 될수도 있겠으나... 일반 유저들을 끌어들이기에는 문턱이 높아진 느낌입니다.

.
같이 일하시는 분들과 회식을 했습니다.
회식때 자주 애용하는 메뉴인데... '만디'라고 부르고... 찐양을 Rice위에 얹어 놓은겁니다.
젊은 친구들 보다는 나이드신 분들이 더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술이 금지된 중동이지만 가끔 한잔씩 하기도 하구요... ^^
_c_30hc8g_5_249Ud018svc10qvdqq5wzhqd_miw53.jpg
.
어제 밤사이 큐레이션 보상이 2000SCT정도 들어 왔네요.
프리세일에 참여해서 3만개로 시작했는데… 지금까지 받은 보상을 포함해 4만 6천개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시세만 유지된다면 엄청난 수익률입니다.
특히, 초기에는 적은 수량으로도 SCT의 보상/분배에 영향력이 크다는 점이 시장에서 매수세로 나타나는듯 싶습니다.

지금은 극초반이고 가격은 위로도 아래로도 언제든지 변할수 있겠으나…
현재상태로도 행복회로를 돌리기에 충분하지 싶습니다… ^^

Sort:  

본의 아니게 포스팅의 주된 내용을 지우게 되셨네요. 그보다 급작스럽게 공지된 내용에 놀라셨을텐데 그 점 사과드립니다. 최대한 수습에 만전을 기하려 했던 점을 보시고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호우! 확실히 50:50의 배분이라 수익률도 확연히 눈에 보이네요 ㅎㅎ

안주로 아주 좋아보입니다^^

만디!!! 궁금한 맛이네요 ㅎㅎㅎㅎ

와~~ 큐레 보상이 엄청나네요. ^^

가끔 허락된 약주!!! 더 꿀맛일것 같습니다ㅋㅋ^^
sct도 점점 꿀맛을 보여주고 있네요!!!ㅎㅎ 설사 아래로 가더라도 지금처럼 즐길수 있게 길게길게 가즈앗!^^

운영진의 빠른 조치가 맘에 듭니다.

뼈밖에 없네요 ㄷㄷ..맛나게 드셨나봄^

술이 금지라니요 음.
전 중동에서 일하는건 쉽지 않겠네요.
만디 조금 매운맛이 가미되면 아주 멋진 음식이겠는데요.

  • 술과 매운걸 사랑하는 카카

술이면 옆에 캔 같은데 맥주 인가요?
보통 무슨 술을 드시나요?

sct 가 빠르게 정착하는 모습이라서소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710.59
ETH 3048.49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