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에서 승리로: 긍정적인 생각이 성공에 도움이 된 방법

images.png

젊은 전문가로서 저는 항상 제 사업을 시작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러나 나의 열정과 추진력에도 불구하고 나는 자기 의심과 실패에 대한 두려움에 시달렸습니다. 사업 계획을 세우기 위해 자리에 앉을 때마다 머릿속에서 내가 성공할 만큼 훌륭하지도, 똑똑하지도, 경험도 부족하다는 잔소리를 떨칠 수 없었습니다.

어느 날 친구가 긍정적인 사고를 연습해보라고 제안했습니다. 처음에는 회의적이었습니다. 단순히 생각을 바꾸는 것이 어떻게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까? 그러나 나는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고 곧 내 약점보다는 강점에 집중하는 나를 발견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떠오를 때마다 나는 멈추고 긍정적인 방식으로 재구성했습니다. "나는 내 사업을 시작하기에 충분한 경험이 없다"고 생각하는 대신 "나는 이것에 대해 처음일 수도 있지만 나는 열정적이고 기꺼이 배우고자 합니다."라고 스스로에게 말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내 마음가짐이 바뀌기 시작했다. 나는 나 자신과 나의 능력을 믿기 시작했고 더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내 모든 에너지를 내 사업에 쏟았고, 어느새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성공적인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돌이켜보면 제 성공은 노력과 결단력 때문만이 아니라 긍정적인 마음가짐 때문이기도 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나 자신을 믿고 내 장점에 집중함으로써 의심을 극복하고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할 때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성공할 수 있는 힘이 있음을 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44.58
ETH 2627.0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