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거래소는 POS 수익분을 고객들에게 나눠야 합니다.

in #pos6 years ago (edited)

국내 대형 거래소에

pos 코인이 상장된지 조금 지났습니다.

아마도 거래소는 고객들의 코인을 가지고,
비공식적으로 Staking을 돌리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지난번 Qtum코인이 Bithumb에 상장할때,
Bittrex 에서는 출금 및 거래 정지가 발생 했었습니다.

저는 두번째 가설로,
Qtum Staking을 돌리던 중 갑자기 출금 요청이 너무 많아져서,
물량이 부족했고 이로인해 거래 정지를 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Qtum코인의 경우 채굴에 성공하면, 0.4Qtum을 받게되고,
이후 501컨펌 동안 이체를 할 수 없게 됩니다.

국내 한 거래소 에서는

거래소에 있는 Qtum의 POS수익을
고객들에게 나눠 준다고 공지를 하였습니다.

이는 매우 긍정적인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Sort:  

사실 이게 맞는데 말이죠.
거래소..

거래소 한곳에서 트기 시작 했으니,, 다른 거래소에서도 시작 되었으면 하네요 ^^

저도 퀀텀... 코인원거래소에 있었는데..

그 쪽 거래소로 옮겨놨어요.. 우선 상황 지켜보고 있네요..~~

저도 개인지갑에서 돌리다가, 옮겨 놓았습니다
차주 부터 지급이 된다는거 같아요 ^^

긍정적인 방향이네요^^감사합니다!

다른 거래소에도 도입되었으면 하네요^ ^
지안님은 자동차 관련 일하시는거에요??

아뇨~자동차 관련일은 아니구 그냥 좋아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이런 생각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새로운 것 을 알게 되었네요

오늘 들었는데,, 코네 수익율이 영 안좋다는거같네요..

좋은 방향이네요~~~^^

오늘 첫 입금인데, 수익율이 엉망인거같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