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ngvely 스케치북: 영혼을 갈아 그린 스팀잇 마스코트]

in #photokorea7 years ago

송블리님 그림 너무 귀여워요!!!!ㅋㅋ
마스코트란 요렇게 귀여워야 하는데!!
제가 그리면 너무 진지충이 될까봐 고민입니다ㅋㅋ

Sort:  

아니에용- 사실 저는 경아님이랑 여유롬님이 하시면 정말 좋은 마스코트가 나올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두 분 다 너무나도 센스가 있으신 분들이라.. 저는 센스와는 거리가 멀고 그저 귀여운 걸 병적으로 좋아하는 것 뿐이거든요 ㅋㅋㅋㅋ
그리고 보니 스팀잇 로고는 하나도 안 넣어서 ;;; 가운데 연필 가슴에 수퍼맨처럼 박아둘까 싶기도 해요 ㅋㅋㅋㅋㅋㅋ 아무대나 막 쑤셔넣기....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9.61
ETH 2526.1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