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mecafe] 이제 이 곳에서 모닝커피를 마시는 것도 얼마 남지 않았네.

in #photo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요즘 많이 뜸했죠.... 퇴사 앞두고 정신이 정신이 아니네요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나가는 순간까지... 계약서 못 썼을 때부터 알았어야 했나.....
무튼. 이번 주가 마지막이라, 나름 행복한 마음으로 마지막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이력서 넣은 곳이 몇 군데 있는데 아직 면접은 한 군데만 봤어요.
다들 왜 경력자를 그렇게 뽑냐며ㅠ 그럼 나 같은 사람은 어디서 일하냐그ㅠㅠ
근데 한 두어달 쉬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놋북 할부를 생각하면 당장 일해야 하는 것도 있고..
마음이 하루에도 100번씩 왔다갔다 합니다.
어차피 내 통제권 밖이다... 이렇게 걱정해봤자 나만 힘들다... 하며 마음을 좀 편안히 먹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image.png

마음을 편안히 먹으려 하지만 당 떨어지는 느낌은 어쩔 수 없다며...ㅋㅋ
다른 선배들의 조언처럼 어디 비빌 곳은 만들어두고 떠나야했나 싶네요.
돈벌이를 떠나서 내 커리어가 끊기는 느낌이라 속상하기도 하구요.
뭐, 이래 저래 심란한 마음에 아침부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달달한 에그타르트를 먹으며 심신을 달래고 있습니다.

image.png

물론 커피와 함께!!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왠지 집을 일찍 나섰기도 하고, 여기 저기 걷고 싶은 마음도 있고 그래서 커피나무까지 가서 모닝커피를 사왔네요+_ +
집에 이제 원두가 똑 떨어져서 빨리 사야하는데, 오늘 커피몽타주를 갈지, 아니면 일찍 퇴근도 하는데 좀 멀리 나가서 살지 고민 중이에요.
이런 것조차 고민해야하나 싶어 퇴근 시간 제 충동성에 선택을 맡기기로 했습니다ㅋㅋ

벌써 하루를 맞이해야 할 시간이 되었군요 '- '*
목요일만 지나면 할 일들이 끝나서 좀 맘 편할 거 같은데ㅠㅠ 흑흑흐ㅡㄱ드휴ㅠㅠㅠ
밀린 홈카페 태그 보팅도 오늘 밤엔 꼭꼭 갈게요♥
저보다 더 자주 사용해주시는 여러분들은 사랑입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커피와 함께 힘내봅시다!!

.
.
.
.
.


다시 돌아온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에그타르트 아직 못먹어봤어요. ㅠㅠ.

스ㅔ상에! 에그타르트 꼭 드셔보셔야해요+_ + 빠바에서 파는 것도 꽤 괜찮았어요ㅎㅎ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서 먹으면 아주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에그타르트 맛있겠네요 >< 꼭 좋은 직장 구하시길 바랄게요!
저도 나중에 홈카페 태그 사용하도록 해보겠습니당.

감사합니다ㅎㅎ 홈카페 태그 애용해주세요+_ +

에그타르트 와 커피한잔 !
멋진 조합이에요~
kr-homecafe 카피 관련 포스팅할때 꼭해야겠어요.


팔로 꾸욱~❤

반갑습니다^_ ^ 태그 애용해주세욤>. < ㅎㅎㅎ

가나님 안녕하세요~ 헤헷 근데 정말 비빌곳 정해놓고 퇴사하는게 보통 쉬운일이여야지 말이죠! 저 이직 정말 많이 했지만 단 한번도.... 다음 회사 정해놓고 퇴사한 적이 없었어요 ㅋㅋ 쉽지 않겠지만 지금 하시는대로 마음 편하게 갖고 둘러보시다보면 좋은 일터가 보일 거랍니다~ 아자아자~

안녕하세요 히바님>. < 방금도 이력서 3개 넣고... 멘탈을 부여잡으며 스팀잇 들어왔네요..ㅎㅎㅎㅎㅎㅎ
어떻게든 되겠지요!! 아하하!! 응원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에그타르트와 커피라니 환상의 조합입니다~~~
가나님 글은 항상 파이팅 넘치는 것 같아요~
밝은 기운 뿜뿜하시기 때문에 잘 될거에요~

아이구ㅠ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살아봐야죠 이제...★

아 .... ㅠㅠ 할부에 노예 공감이여

흑흐두훔ㅎㄱ흗흑 ㅠㅜㅠㅜㅠㅜ 할부노예ㅠㅜㅠㅜ 넘나 슬프네요ㅠㅠ

가나님!~ 분명 더 좋은 곳에서 일할수 있으실거에요!!! ^^
따뜻한 커피와 달달한 타르트 드시며 행복한 기운으로 하루 시작하셔요!! ^^

감사합니다 로사리아님!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ㅎㅎㅎ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진짜 다들 왜이리 경력직을 좋아하는지 ㅜㅜ
화이팅입니다 가나님

ㅠㅜㅠㅜ 대체 다들 어떻게 취직하는거냐며... ㅠㅜㅠㅜ 응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r-homecafe 태그.. 커피우유 마실 때 해야겠네요 :)

커피우유 뭔가 귀여운걸요ㅠㅠ 사용해주시면 꼭 찾아갈게요^___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