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별을 담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photography7 years ago

반짝이는 별을 담다..

안녕하세요
사진을 사랑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4361.JPG

IMG_4360.JPG

어느 새벽 야심한밤..무심코 하늘을 올려다보니 별들이 너무 예쁘게 반짝이고 있었어요..우아..하늘이 이렇게 예뻤나?! 하고 생각할때쯤 갑자기 머릿속을 스쳐간 생각!! 별을 사진에 담아보고 싶다..

IMG_4345.JPG

IMG_4346.JPG

마침 카메라와 삼각대도 있겠다 바로 도전해보기로 했어요~너무 깜깜해서 잘나올 수 있을지 살짝 걱정이 들었지만 뭐든 해보고 마는 성격이라 잘 안나오더라도 과감히 별사진 찍기에 도전장을 내밀었어요!!

IMG_4348.JPG

IMG_4347.JPG

셔터스피드를 조절해 놓고 기다리는 동안~출출해진 배를 채우기위해서 라면도 먹고~추울때 먹어서 그런지 이렇게 맛있는 라면은 또 처음 먹어보네요^^

IMG_4367.JPG

IMG_4368.JPG

후루룩~후루룩~카메라 각도 조절하느냐 라면이 조금 불었지만 한강에서 먹어서 그런지 불어도 맛있었어요! 라면은 원래 이럴때 먹는거죠!!ㅎㅎㅎ

IMG_4351.JPG

IMG_4353.JPG

차천장 유리문을 열고 카메라를 빼꼼 내민상태로 찍었는데요~기대반 설렘반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어요~

IMG_4376.JPG

IMG_4379.JPG

쨔쟌!!! 아애 무보정 상태인것 치고는 진짜 선명하고 깔끔하게 잘나왔어요!! 제가 찍어놓고 한참을 쳐다봤네요~제가 본만큼 별이 다 담기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너무 잘나와줘서 좋았어요!!

점점 사진찍는 범위가 넓어지고 있네요~배울 것들이 많지만 오늘도 별사진으로 몸소 배웠네요~히힣ㅎㅎ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모두모두 행운가득한 하루되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I can't understand your language but i always upvote and comment your post because i enjoy it always to stay with you

It's okay~hahaa :)

나는 항상 당신의 포스트를 upvote 그래서 나와 함께 있고 내 게시물 upvote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놀러갈게용!

나는 당신의 프로필 사진을 사랑한다. 인도 여배우처럼 매우 귀엽다.

ㅎ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see you again @jiahn, you always give us something extraordinary. And I can be sure you have tried hard to greet your followers in steemit, and all of us are happy to welcome. Thanks for sharing this amazing article and photography, this amazing color game ..

Welcome to my blog~thank u so much for visiting :)

At you it turned out, on a photo it is really visible stars, with such equipment it is possible. Excellent photos :)

Thank u so much for your comment ^^!!*

i hope good travel. excellent photography; thanks for sharing travel photo. i like your post and following.

I like to travel! Thank u for visiting :)

you are a genius. your post is useful for me and other users .. thanks for your post.

Thank u 😆

별사진을 기대하고 막 집중해서 보고 있었는데 라면 사진이 먼저.. ㅋㅋㅋㅋ 갑자기 배에선 꼬르륵 소리가..
모니터 밝기를 어둡게 해둔채로 별사진을 봤는데, 별이 엄청 많이 보이길래 '어?뭐지?'했는데 알고보니 모니터에 달라붙은 먼지... ㅠㅠㅠ

에헴 헛소리 죄송합니다.. ㅎ 별 본지가 정말 한참 된 것 같은데, 간만에 모니터 너머로나마 보니 신났나 봅니다.

앜ㅋㅋㅋ핸드폰에 별을 달고다니셨군요^^히힣ㅎㅎㅎ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다 기분이 좋네용!😆

Wow....excellent photography, very nice travel, amezing post thanks for sharing

Exellent! Thank u :)

awesome equipment..
as always lovely photography.
Cheers!

Awesome pic! Thank u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478.31
ETH 2604.35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