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 Sea

in #photography5 years ago (edited)

바다.jpg

잔잔한 파도소리가 들리는 듯한 느낌입니다.
지금 사무실이 아닌 저 바닷가 앞에서 편하게 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네요.
사람은 일을 하기 위해 사는 게 아니라 행복을 위해 사는 건데...
일을 하다 보면 스트레스가 생기고...
또 그렇다고 생각없이 무작정 저 바다 앞에 간다면 더 큰 불행이 올 듯 하고...
하...아. 딜레마 입니다. 그렇죠?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벤트] 추첨을 통해 2렙 스몬카드를 드립니다.

#wdice 에서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오신 분께 2렙 스몬카드를 드립니다! (DCLICK 광고...

Sort:  

크아~~그르게요 동남아 해변에서 첨벙첨벙 수영하다가 누워가지고 썬그리끼고 모히토 홀짝이다가 저녁되면 스테끼나 구어먹고 맥주먹고 놀고싶군요....ㅜㅜ

힘든 하루였습니다...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jeeh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와 신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겨울바다... 보기엔 아름답지만 들어가면...ㅎㅎ
지금 자리에서 가장 좋은 길을 찾아보는게 우선 일 듯 합니다.
디클릭 꾹!

스팀이 떡상하면 될 듯...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행가서 파도 소리들으며 아무것도 안하고 싶네요

전쟁을 마치고 이제 원대복귀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진짜 아무생각 안하고 가만히 않아 파도소리 듣고파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아 가즈아~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확언하건데 더 큰 불행 안옵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아직은 사무실 못 떠나겠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운 모래사장에다 맨발로 바닷물을 느껴보고 싶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넵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