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준비

in #photography6 years ago

18e1f194-fdd0-47a9-af8e-689874c76c03.jpeg


떠나자 ’다낭’으로...!
오늘 밤 출발하여 5박6일간 다낭여행 다녀옵니다.
근데 아이가 아파서 걱정이에요.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I am learning korean now and I can read some of it but still had to translate it. Good luck on your trip

Thanks for your interest.

철우님
드디어 가시는군요!!!

아이가 아파서 어째요 ㅠ
약.잘챙기셨죠

우리 유빈이도 여행에서 늘 무탈했는데 이번 베트남 후반일정에 계속 설사를 해서 지친 모습이 있었어요..

특히 해외가면 아이들이 아프지않고 건강하게 잘 놀아주는것 만큼 좋은게 없지요.

다낭에도 롯데마트.있겠지만
확실히.아이들이 날리는 동남아.밥 보다는 햅반을 잘 먹더라구요.

햇반도 넉넉히 챙기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잘 다녀오세요 ^___^

어제도 병원가서 약 더 처방받아 왔는데 아이 입 안쪽이 헐어서 너무 아파하네요.
그래서 밥도 잘 못먹고 있답니다.
계속 힘들어하고 있으니 제 맘도 너무 아프네요.
여행가서도 리조트에서만 머무르다 와야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유빈이도 여행이 힘들었던 모양이네요.
반님도 유빈이 걱정이 많으셨겠군요.

저는 아이와 함께하는 해외여행이 처음이라 기대를 엄청 하고 있었는데 뭔가 뜻대로 되지가 않네요.

어찌됐든 여행 잘 다녀오겠습니다.
햇반 팁 감사해요. ^^

여행 부럽네요~~ ㅎㅎ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애기도 빨리 나아서 컨디션 좋게 여행해야할텐데..

감사합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아이 때문에 강제 휴양여행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철우님 여행잘 다녀오세요.

네 감사합니다.
여행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아이쿵 즐거운 여행인데 아이가 아프다니 ㅠㅠ 빨리 낫기를 기도할게요 :) 건강한 여행 되세요!🐶

쏭블리님 감사합니다. ^^
그래도 아이가 많이 좋아져서 여행 가는데는 문제가 없을거 같네요.
여행가서 케어를 잘 해줘야 할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