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오늘부터 챌린지 시작했습니다. 생각보다 사진 선택하는게 어려운데 저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시간이 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렇죠? :-) 최대한 7장에 저의 가치관, 관심사 등등을 고루고루 담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설명을 할 수 없다는 룰 덕분에 사진 선택에 더 심혈을 기울이게 되구요. :-) 함께 채워나가요 모리님! ㅎㅎㅎㅎ

맞아요~~ 사진 설명을 못 하니깐 더 어려운 것 같아요!!! 재미있는 도전인 거 같아요^^

낯익은 곳ㅎㅎ 중학생 때 거의 매일 밤 광안리 바닷가에 갔었는데 이젠 일년에 한 번 가기도 힘드네요ㅠㅠ

와숑님도 부산 분이시구나! 저는 얼마전 광안리 해수욕장 앞 선물 가게에서 작은 사진전을 했어요ㅎㅎㅎ 전시 준비하고 끝낼 때까지는 매일매일 광안리 바다를 봤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