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G 토큰을 이용한 한라봉 구매 후기!

in #org5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얼마 전 @solnamu님께서 귤 토큰 ORG Token 으로 한라봉을 판매합니다. :)는 글을 올리셔서 바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자취할 때 과일 먹기가 참 힘들잖아요? 한라봉은 까 먹기도 편하고 뒷처리도 편해서 정말 좋을 것 같았습니다.

image-1554293095355.png
2차 프리세일에서 두 차례에 걸쳐 구매한 토큰을 이용하여 발송했고, 오늘 택배가 도착했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image-1554293282767.png
제주명품이라는 포장지에 쌓여 집 앞에 놓여 있더군요.
기대하며 바로 열어보았습니다.

image-1554293340937.png
두구두구...

image-1554293351375.png
한라봉입니다!
벌써 4월이라 한라봉이 아직까지 있을거라는 생각을 못해봤는데 @solnamu님 덕분에 맛있는 한라봉도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image-1554293420419.png
소과여서 그런지 사이즈가 크지는 않습니다.
오해하지 말으셔야 될 게, 사이즈가 작다고 먹을 게 없다거나 하는 건 절대 아닙니다.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ㅎㅎㅎ

사실 한라봉 먹는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순식간에 세개나 먹어버려서 더 까긴 뭐하고 껍질만 찍기엔 뭐해서 패스했습니다ㅠㅠㅠ 심심할때 꺼내먹기 너무 좋은 사이즈에요. 하나 더 까먹을때 사진을 남겨놔야겠군요ㅎㅎ
아마 까먹을거같지만..

또한 이번 거래를 통해서 스팀엔진으로 생성된 토큰들이 어떤 식으로 활용될지에 대한 한 가지 방법을 보았습니다. 다른 많은 토큰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실제 물건을 사용하는 데 쓰이는 ORG 토큰만큼 현 시점에서 활용도가 높은 토큰은 찾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고, 덤으로 맛있는 한라봉도 먹게 되어 좋습니다.
앞으로도 ORG토큰의 성장을 기원합니다ㅎ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41 which ranks you at #366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5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맛있겠어요.
토큰에 관심을 가져봐야겠어요 ㅎㅎ

토큰으로 사니까 유난히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ㅎㅎ
이참에 구매하시죠!

ORG토큰으로 실구매한다는건 오늘 첨 알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실구매가 가능한 토큰이라니 놀랍지 않나요ㅎㅎㅎ

전 천혜향을 먹어보았지요 ㅎㅎㅎ
참 맛났습니다!

천혜향도 맛있죠ㅎㅎㅎ 구매 폭이 넓어지면 이것저것 사볼 수 있을거같아요ㅎㅎ

한라봉 맛있겠어요. 저도 이번에 구매할까하다가 참았어요;
겨울에 귤 먹으려고 저도 ORG토큰 2차 프리세일 때 조금 사뒀네요 ㅎ

저도 나머지는 쟁여놨다가 겨울에 귤 사먹으려구요ㅎㅎ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대박... 탐나는 경험을 하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지금이 바로 토큰의 선구자(?)가 될 수 있는 기회입니다!ㅎㅎㅎㅎ

ㅋㅋㅋㅋ 하지만 한국에 있어야 가능한 일이네요 ㅜㅜ

맛나겠네요~ 보자마자 침이 고이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너무 맛있고 좋았습니다ㅎㅎ 한박스 금방이겠는데요!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
귤토큰 10 org 전송했습니다!

보팅, 보클, 리스팀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도 애용하겠습니다~!

저도 2차때 토큰 사뒀는데~
한라봉 할까 하다 겨울에 귤을 맛보는걸로~ ^^
이렇게 궁금한 한라봉을 보니 괜히 반갑습니다~

뭔가 토큰으로 사니 더 맛있는거같기도 하네요ㅎㅎㅎㅎ

오 토큰으로 한라봉을 좋은 정보 얻고가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