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그래 이게 예술이지!

in #ntopaz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울림이랑 울이는 외출해서 아직 안 돌아오고 울림이가 울이랑 놀아주면서 그린 그림만이 반겨주네요.ㅎㅎ

울림이의 이런 그림 너무 너무 좋아합니다.>ㅁ< ㅋㅋ

전 쓸데없이 어깨랑 손에 힘이 들어가서 이런 자연스러운 그림도 어렵거든요.ㅇㅅㅇ;;(킁)

내용추가)
많이들 오해하셔서 내용 추가합니다.
울림이=울이 엄마
울이는 이제 19개월 되어가서 아직 그림 못 그려요.ㅋㅋ
결론: 울이 엄마 울림이가 그린거예요.ㅎㅎㅎㅎ

Sort:  

Hi @woolgom! We appreciate your interest in publishing through the nTOPAZ. We have seen your previous entries and we think you have an interesting a beautiful style.

However, We remind you that the this platform establishes image quality criteria, so we suggest that, when you are uploading an image, you try to take care of the quality, otherwise it can be considered abuse.

[nTOPAZ Coordinator]

Introduction to nTOPAZ · nTOPAZ Posting Guidelines
Visit our website · Follow us Steemit
Join Community Discord · Bounty Program: Topaz Token

이미지 품질관리하기 힘들어서 포기해야 겠어요.ㅠ.ㅜ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대충그린것같은데 잘그렸어여...★

감사합니다.^_^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굉장히 예쁘고 귀엽네요. ㅎㅎㅎㅎ 요새 잘 나가시나보네요. ㅎㅎㅎ 어깨에 힘 좀 들어가십니까 ㅎㅎㅎㅎ

ㅎㅎㅎㅎ 잘 나가려면 포스팅 마다 10달러는 받아야 하지 않을까요??ㅋㅋㅋㅋ

코끼리의 얼굴은 피카소의 그림같군요^^

울림이에게 예술적 재능이!!

Posted using Partiko iOS

으앗!! 그림똥손인 나의 끄적거림을 ㅠㅠ 어디에 올린 것이오~~ㅎㅎㅎ 오마이갓... 다들 아이가 그린줄 아시잖아요^^;;;

난 분명 울림이가 그렸다고 했는데~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이들의 그림은 순수함의 결정체가 담긴 듯 그림들이 너무이쁘네요. +_+

아이 엄마 그림인데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허걱..장난감이랑 같이있길래 아이그림인줄알았네요.0_0

많은 분들이 오해 하시네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핏줄은 못 속이나 봐요. :)

ㅎㅎ 장모님과 장인어른의 핏줄을 속일수는 없죠.ㅇㅅㅇ+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짱짱맨~

Posted using Partiko iOS

오오 뭔가 익숙한 그림체인듯 하면서도 핵심 포인트가 살아있네요 ^^

이런 그림 좋아요. 단순하면서 표현은 다된 그림.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림 퀄리티도 좋은데요 ^^

저도 그렇다고 생각해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예술가 자녀 맞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음.. 장모님 장인어른이 예술가 이실지도 모르겠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JAM TOKEN 의 기술적, 산술적 오류로 인해 YESJAM TOKEN 으로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0.0001STEEM 상장가가 불가능한 관계로 0.001 STEEM으로 상장시작하며

뜻밖의 상장가 10배 폭등으로..

기존 에어드랍양을 300만개에서 30만개로 수정하여 넣어드렸습니다.

JAM TOKEN은 무의미한 코인이 되었으며 YESJAM TOKEN 을 이용해주세요!

https://steem-engine.com/?p=market&t=YESJAM

혼돈과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네?? 뭘까요??^ㅁ^;;;;;;;;;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