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란을 그려봤어요~ Disney Mulan

in #ntopaz5 years ago

ntopaz-image-0ntopaz-image-1성인이 되어서 다시 봐도, 스토리와 작화력에 놀라게 되는 영화에요~!
원본 일러스트보다 좀 더 강한 인상이 되었네요 ㅎㅎ

Sort:  

이 작품때문에 오랜만에 영화 뮬란의 포스터를 찾아봤네요. 톡톡튀는 색상으로 정말 잘 그리셨습니다. 포스터 인물과 완존 닮은꼴인데 전체적인 느낌은 작가님의 작품이 훨 나아보여요. ㅋㅋ. 특히나 저는 새집들고 있는 손이 아름답습니다. 그나저나 최근 알라딘이 핫한 영화인듯 보이더라고요.

와우 과찬을 해주셨네요오 ㅜㅜ 감사합니다 알라딘도 최근에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추천드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he's a favourite ! I love the songs in the Disney animated movie, too, and I wonder if the live action will also be good :) Very nice drawing, @salzzakart :D

All disney songs are attractive! thanks for prais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 그리셨네요 뮬란 특징이 잘 나왔어요^^

오 고수 raah 님께서 칭찬을.. 감사합니다!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raa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4을 보팅해서 $0.01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369번 $59.870을 보팅해서 $68.30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뮬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중 하나에요~ ^^
눈매도 그렇고 특징 잘 나타내셨네요~ 정말 예뻐요~ ㅎㅎ
개인적인 생각으론 아무리 멋진 3d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쏟아져 나와도 예전 2D애니메이션의 감성을 못따라간다고 생각합니다
덕택에 크리스키나 아길레라의 리플렉션을 오랜만에 들어보고 있네요 ^^

와 제 생각하고 정확히 일치하시네요 2D 감성이 확실히 있는것같아요 ㅎㅎ 리플렉션도 많이 들었었는데 저도 다시한번 들어봐야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sklar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4을 보팅해서 $0.01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370번 $59.874을 보팅해서 $68.31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ngratulations @salzzakar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is post was shared in the Curation Collective Discord community for curators, and upvoted and resteemed by the @c-squared community account after manual review.
@c-squared runs a community witness. Please consider using one of your witness votes on us here

thanks for resteem!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