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알라딘의 자스민 입니다! Jasmine of Aladdin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디즈니 실사화 시리즈 ~ 알라딘의 여주인공 자스민입니다.
굉~장히 재밌게 봤습니다 2시간 10분이 순삭되었네요 !
추천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앱에서 디클릭 광고 클릭하면 과연 동작할까?

@dclick 자주 사용하시지요? 저도 거의 모든 포스팅에 광고 삽입하고 있습니다.클릭되면 디...

Sort:  

애니메이션을 이렇게도 그릴 수 있군요. 왠지 한국적인 느낌이 나네요 ^^ 너무 독특하고 재미있습니다. 좋은 그림 감사해요 ~~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a href=https://discord.gg/bycktuE%22%3EJoin nTopaz Discord Channel

알라딘고 보고싶고 기생충도 보고싶고 ㅠ 자스민 공주님 디즈니 애니중에 라푼젤과 알라딘을 가장 좋아해요 ㅠ 살짝님 그림보니 꼭 보러가야겠단 생각이

디즈니 애니는 진짜 보증수표처럼 재밌는거같아요! 요즘 영화 볼게 진짜 많은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렸을 때 애니메이션 알라딘 넘 재밌게 봤는데... 실사도 재밌나 보네요..
저도 보러 가야겠어요^^

맞아요 저는 원작을 오히려 못봐서~~~ 조만간 원작을 꼭 봐야겠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eautiful illustration of @salzzakart, like the colors of face, looks gentle and fragile, real princess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