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opaz 골든아워 사진 컨테스트] 터키 이스탄불 - 낚시와 느긋한 삶

in #ntopaz5 years ago (edited)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ntopaz-image-0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여행자,
@rbaggo 입니다.

sasdasd.JPG

제가 1달 정도 머물렀던 터키의 수도, 이스탄불입니다.

이스탄불의 주요 여행지가 모여있는 에미뇌뉘와 거주지가 모여 있는 카디쿄이를 연결하는 갈라타 다리는 보행자가 다닐 수 있는 보도 뿐만 아니라 차가 다니는 도로 그리고 트램이 다닐 수 있는 트램길까지 놓여있는 매우 큰 규모의 다리입니다.

20150103_160161.jpeg

다리에서는 이렇게 고등어를 구워 즉석에서 고등어케밥을 만들어서 파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은 하나에 5리라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1리라가 제가 여행할 당시에는 500원이었는데 현재는 가치가 많이 떨어져서 207원이네요...!! 제가 사먹을 땐 2,500원이었는데 지금은 1,000원 밖에 안한다는...!!

ntopaz-image-0

오후가 되면 다리 위에는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 차는데요. 황금빛 노을이 따뜻하게 감싸는 저 너머에는 모스크가 보이고, 먹이를 구하러 날아다니는 갈매기들이 날아다니는 이 모습이 그리워집니다.

nTopaz 골든아워 사진 컨테스트에 참가하면서 터키의 수도인 이스탄불을 간단하게 소개해봤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Hello! Beautiful place to fish. I'm glad you've come back to nTopaz.🎉

For your next entries to the contest, keep in mind that the theme is [Golden Hour Photo Contest] "only nature", so you will have greater possibilities of awarding. :)

[nTOPAZ Coordinator]

Introduction to nTOPAZ · nTOPAZ Posting Guidelines [EN][KR][ES]
Visit our website · Follow us Steemit
Join Community Discord · Bounty Program: Topaz Token

aha only for nature!!
I missed it. Thank you for your notice :D

현지 화폐가 스팀가치 떨어지듯 쭉쭉 빠져 있네요. 옛날 생각하면 꽤 배가 아프겠어요..ㅋㅋㅋ. 골드아워가 있는 주변환경의 멋진뷰로 강태공들은 낚시에별 관심 없게 보입니다. 그나저나 르바고님은 지구 한 바퀴 여행하셔서 그리워지는 나라가 너무도 많으셔서 좋으시겠어요. 이스탄불 분위기 잘 봤습니다.

흑흑 우리의 스팀이 ...ㅠㅠ 사진이 꼭 잡지 일러스트에 나올 법하게 만들어져서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이스탄불 사진입니다 ㅎㅎ 낚시하는 아저씨들의 여유로움이 느껴지죠 ㅎㅎ

네 그리운 나라들이 정말 많습니다 ㅎㅎ 이스탄불 가본지도 어언 4년이 지났네요..ㅎㅎ

이스탄불은 꼭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부럽습니다

  • 자유롭고 여유로운 스팀짱입니다^^

저도 이스탄불 다시 가고 싶네요. 고등어 케밥이 정말 맛있었는데 말이죠 ㅎㅎ

금빛 하늘과 수채화 같은 색깔의 항구, 저멀리 보이는 모스크의 실루엣이 터키의 매력을 보여주네요!
케밥 정말 좋아하는데 고등어 케밥은 어떤맛일지 꼭 먹어보고 싶어요 ㅎ

감사합니다.
이스탄불의 멋진 모습이 사진에 잘 담겼기를 소망합니다.
고등어 케밥은 짭조름한 고등어가 빵과 야채와 어울러졌는데 의외로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고등어케밥 못먹어본게 아쉽더라구요

정말 맛있습니다. 아마 한국에도 파는 곳이 있을 듯 싶습니다 ㅎㅎㅎ 유럽에서도 먹어봤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