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paint a spring flower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몇 년 전 전시회를 위해 그린 그림입니다.
서울 어느 방에 걸려 있을테니 이젠 더 보지 못하는 그림입니다.

마스킹고무액으로 꽃과 줄기를 미리 발라서 방수처리한 후에
배경을 그립니다.
그리고 마스킹액을 뜯어낸 후에
꽃과 줄기를 그린 것입니다.

배경과 분리되면서 목련이 도드라져 보이게 됩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Sort:  

그러게요. 가지와 목련이 녹색의 뒷배경과 분리되어 입체감이 강하게 살았네요. 어느방에 걸려 있음은 전시회때 누가 고가의 비용으로 팔린모양이지요. ㅋㅋ. 공원을 산책하다보면 바닥에 떨어진 목련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이거 밟으니 꽤 미끄럽던데요. ㅋㅋㅋ. 그나저나 이 작품속 주인공은 떨어질리 없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 그림은 싸요 ㅎ 막 퍼주죠 ㅎParkname님 말씀대로 집에는 지지않는 꽃이 좋겠네요 갑자기 꽃이 그리고싶네요

꽃이 배경보다 앞으로 도드라져 보이는게 착시가 아니라 특수처리를 해서 그런 효과를 내는 거군요... 목련은 활짝 피었을 때보다 저렇게 꽃봉오리로 있을 때가 훨씬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이제는 다 져서 볼 수 없는 목련을 이렇게 그림을 소장하므로써 계속 감상할 수 있으니.... 그래서 그림을 사나 봅니다^^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림이 무척 눈부시네요 ^^ 원색의 색감이 무척 강렬하면서도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배경색을 녹색으로 해서 원색의 강렬함이 녹색과 잘 융화되는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보석을 보고 있는 것 같네요 ^^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a href=https://discord.gg/bycktuE%22%3EJoin nTopaz Discord Channel

늘 정성스런 댓글 감사드려요

!dramatoken

꽃 봉오리가 도드라져 보이네요^^;

제 사무실에도 님의 그림 한 점이 걸려 있지요.^^

전시...ㄷㄷ 역시 대단하십니다.

저도 언젠가 제 그림을 전시해보고싶네요.

그림체를 많이바꿔야 하겠지만요. ㅜ_ㅜ

서울 어느 방... 아직 잘 있겠죠? ㅎㅎ
라흐님도 즐거운 저녁 되세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라님의 재능이 늘 부럽습니다~
자목련의 도드라진 느낌이 잘 표현된 그림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699.80
ETH 2652.98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