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c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Holic7 이라는 분이 계셨죠~
항상 재미난 글로 kr을 빛나게 해 주셨던~
그 분을 위해 제가 당시 대문으로 그렸던 그림입니다.
헌데 요즘은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떠나 가셨듯 뵙기가 어렵습니다.

다시 돌아 오셨음하는 마음에~

빨랑 안 돌아 오심~

누군가가 항상 노려 보고 있답니다.

ntopaz-image-1

그 누군가의 아침 식사를 위해~

청평에서...yull

Sort:  

Such a pure mirror. He seems to always enjoy himself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큰 소리로 부르면
떠나가신 분들이 돌아오지 않을까요?

홀릭님 그립네요.
많은 분들이 떠나가셔서 참 안타까워요 ㅜㅜ

그분 늦둥이 낳고 육아에 정신 없으심...ㅋㅋㅋ

아 그러신거에요? 궁금했는데.. 이렇게라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holic7님 보고싶네요~~

숨어있는게 뭔가~했더니 애벌레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애벌레가 숨어 있는 상큼한 대문이네요 ㅎㅎ

@holic7 호출해봅니다~~
아이 키우느라 고생 많으시지요~~~~~~ ㅎㅎ
그래도 언젠가는 스팀에 얼굴을 비추지 않을 수 없다는걸 잘 알고 있습니다~~ ㅎㅎ

Hello!

This post has been manually curated, resteemed
and gifted with some virtually delicious cake
from the @helpiecake curation team!

Much love to you from all of us at @helpie!
Keep up the great work!


helpiecake

Manually curated by @livvu.

율님이 달아주신 대문들이 많았죠 ㅎ ㅎ드륵드륵 다시 열리는 날 오기를 ㅅㅅ

곧 돌아와서 저 대문 다시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