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로의 회귀: 디지털 아티스트가 꿈꾸는 미래"

in #news2 years ago
  • 사이보그 라이프, 신세계를 위한 새로운 건축, 미래에 대한 향수, 새로운 기쁨 등 본인만의 특별한 감성이 지닌 미덕으로, 예술가들은 전통적으로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그들은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자신의 모습을 투영하는 수단으로 본인 삶의 맥락을 관찰합니다. 따라서, 예술가들의 작품은 우리가 미래에 대한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포털이자, 현실의 모습을 보여주는 창입니다. 이런 현상에서 재미있는 것은 예술가의 작품의 우리 미래의 발전과 창조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입니다. 과거 예술가와 작가의 발상에 착안하여, 현 시대의 기술자와 과학자는 미래를 위한 기계와 환경을 개발하고 설계하곤 합니다. 요컨대, 오늘 꿈꾸는 자의 비전은 내일의 미래를 위한 영감이 되어 예측과 구현 사이의 경계선을 형성합니다. “미래로의 회귀: 디지털 아티스트가 꿈꾸는 미래”는 우리 시대 예술가들이 어떻게 사회, 기술 및 예술의 미래 발전을 형성할 수 있는지 그 길을 제시합니다.

얌 칼카이(Yam Karkai), World of Women Galaxy #1198

           “불가능한 세계(Impossible Worlds)”

     큐레이터: 톰 반 애버맷(Tom Van Avermaet)   

6월 24일~7월 8일

이 전시회에 등장하는 예술가들에게 디지털 영역이란 자신의 현실을 창조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관람객은 그들의 상상력이 낳은 독특한 꿈의 나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무지개 숲에 숨어 있는 초현실적 생물을 살짝 엿보고, 외계 세상의 기묘한 광경과 소리에 취해 보세요. 이번 전시회는 세상을 창조한 신과 여신과 같이 디지털 연필, VR 조각 도구 및 AI 페인트 브러시로 빚어낸 독특한 우주의 창시자인 예술가들에 대한 찬사입니다. 파블로 피카소(Pablo Picasso)가 말했듯,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현실이다’라는 메시지는 참여한 예술가에게 큰 영감을 불어넣었습니다. 멀리 떨어진 별의 깊숙한 내면 또는 인간의 창의력에 대한 무한함으로 예술가들의 여정에 함께해 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