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해시

in #news2 years ago

게이머해시는 공식적으로 2017년에 설립되었지만, 여러 아이디어와 블록체인에 대한 경험은 이미 그보다 훨씬 오래 전에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개념 자체는 매우 쉬웠으나 실행은 물론 훨씬 어려웠죠. 일반 대중 유저들을 이 거대한 크립토 세계로 안내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하는 건 길고 험난한 여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우린 결국 답을 찾았고, 그렇게 게이머해시 앱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게이머해시 앱은 가장 수익률이 높은 암호화폐를 자동으로 선택하여 유저에게 큰 보상을 가져다줍니다. 비트코인과 게이머해시 자체 암호화페인 게이머코인으로 주어지는 보상은 출금이 가능하며 외부 지갑으로 옮기거나 게이머해시 스토어에서 스팀 카드, 게임, 영화 할인권, 소매점 쿠폰 등 멋진 물건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유저들을 위한 수백 개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고, 한국 커뮤니티에서도 물론 이용 가능합니다.

Q. 게이머해시의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신다면?

간단합니다. 게이머해시 앱을 다운받기만 하면 게이밍 하드웨어를 사용하지 않을 때 스크린 세이버로 백그라운드에서 작동하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채굴을 하기에 충분한 사양이 아닌 노트북의 경우에는 우리의 플레이 앤 언(Play&Earn) 모듈을 이용하여 게임을 하는 동시에 수익을 얻을 수 있답니다. 정말 멋지죠? 블록체인에 흥미를 느끼려면 반드시 소위 말하는 ‘고래’가 되어야 하는 건 아닙니다. 게이머해시는 유저들에게 블록체인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며 크립토에 대한 편견을 깨고자 합니다.

Q. ‘Play and Mining’이라는 암호화폐 채굴 시스템이 흥미로운데요.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나요? 자세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창의성이 중요하죠. 게이머들을 위한 사이드 퀘스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몇 가지 상품으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렇기에 플레이(Play), 채굴(Mining) 그리고 획득(Earn)이라는 개념에 가능성을 확장시킬 수 있다는 측면에서 더 샌드박스와의 협업이 정말 기대됩니다. 커뮤니티와 함께 즐겁게 메타버스를 탐험하여 진정한 게임 경험을 만들어 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