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북촌손만두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in 입니다(아...다들 스팀 하락으로 인해 안녕하시지는 못하겠죠? ㅠㅠ )

비 내리고 추웠던 날씨가 주말을 맞아 조금 풀리는 듯 하여 저희 가족은 공원 산책을 가기로 했습니다.
집 근처에도 작은 공원들이 있지만 잠깐 볼일이 있어 차 몰고 나온김에 울산 선암호수공원에 가기로 결정했어요. 그런데...

큰 애 : 쉬 마려워요.
아내 : 그래 조금만 참아. 마트에 들어가서 쉬 하자.

다행히 근처에 마트가 있어서 큰 애의 화장실 볼일을 해결합니다. 그러고나니...

아내 : 오빠, 여기 온 김에 그냥 마트 돌까?
나 : 그럴까? 그래 그러자

그렇게 오늘도 야외산책 대신 마트 나들이를
결정했습니다. 예전에 먹스팀한 적이 있는데 울산 신선도원몰에 오면 늘 후쿠오카 함바그를 갔어요. 그런데 아내가 오늘은 조리해서 먹는 음식이 아닌 다 되어있는 것을 먹자고 해서 급히 다른 식당을 찾았습니다.

그렇기 찾은
후쿠오카 함바그 바로 옆에 있는 식당!


북촌손만두

상호 : 북촌손만두
주소 : 울산 북구 진장17길 10 구관 지상 1층

A4755153-CEE8-4D91-9D11-059D8B484BBD.jpeg

제가 군만두, 튀김, 떡볶이 등 분식을 매우 많이 좋아하다보니 여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고민하다가 튀김만두와 짬뽕칼국수, 멸치칼국수를 주문했어요.

A0363BFC-7936-446F-B178-0139FD8D56E7.jpeg

얼마만에 먹어보는 바삭한 만두인가 ㅎㅎㅎ 크기도 크고 바삭하고 속도 꽉 차있는, 아주 만족스러운 만두입니다.

4DBBFF4C-8AA7-4FC7-82CB-FB5067E1A51D.gif

비록 편하게 다 되어있는 것을 먹고 싶다던 아내는 애들 챙긴다고 잘 못 먹었지만...전 아내의 희생과 배려 덕에 간만에 만두랑 칼국수를 맛있게 먹었네요.

이상 혼자만 잘 먹은 @realin 이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울산 북구 진장17길 10 구관 지상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본문 글 처럼 정말 혼자 잘드셨군요? ㅎ
맛있겠네요
울산에 가게 되면 들려야겠네요
주말 잘 마무리하셔요

혹 울산에 오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
그동안 댓글을 안 달아서 벌써 새로운 주말이 다가오네요 ㅠ

칼국수 비줄얼이 끝내주는데요 국물이 떙기네용

면보다 국물이 더 맛있었어요 ㅎ 수란님 울산분이시니 신선도원몰 가시면 한 번 들러보셔요 ^^

담엔 신시선생님께서 한입 크기로 아내입에 음식을
넣어주는 걸로 합시다. ㅋㅋ

ㅋ 보통 고기류 먹을 때는 그렇게 합니다만 면 종류는 입에 넣어주기가 좀 어렵네요 ^^

저도 여기 되게좋아해요! 특히 갈비만두는 진짜 맛있습니다

맞아요 ㅎ 갈비만두도 맛있어요 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짱짱맨 감사합니다. ^^

점심먹으러 가야하는데 봐버렸네요.ㅋ
오늘은 면먹어야 하겠군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가시고기님 태국서 맛난 음식 즐기고 스티밋으로 소개해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