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해도가 가셨다면 털게를 먹고오세요.

in #muksteem7 years ago

예술 작품같아 보이네요!!
맛을 두말할 것 없어 보이구요 ㅎㅎㅎ
오사카였나.... 기억이 잘 안나지만 일본가서 먹은 금닭새우처럼 일본 특산품인거 같네요 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꼭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Sort:  

금닭새우요? 오!!!! 오!!!!!!!!!! 오사카 가야겠네요

네네ㅎㅎㅎ 금액대가 있긴 하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비쥬얼도 좋구요.
런치로 하면 가격도 나쁘지 않고... 단점은.... 현지인들의 식당이라 그런지 영어도 안되고 일본어를 해야했...ㅠㅠ

판다님 일본어에도 능통하시군요^^ 존경스럽습니다.

판다군은 좀 할줄아는데... 판다양은 "낫 놓고 ㄱ 자도 모를"정도의 일본어 젬병이라... 일본어 능통자 동생의 힘을 빌렸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5.38
ETH 2656.67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