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대전 올래국수~

in #muksteem6 years ago

����÷�����_(5).jpg

  • 상호 : 올래국수
  • 주소 :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290번길 1
  • 전화번호 : 042-826-8855
  • 영업시간 : 오전 11시~ 오후9시

대전에서도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맛집으로 알려진곳입니다~

20180220_225424.jpg
곱빼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천원 추가하시면 되세요^^!

점심때쯤 갔는데.. 웨이팅이 있었어요~
사람이 문앞에 북적북적 하더라구요ㅠㅠ 메뉴가 그나마 국수이다 보니 얼마 기다리지않아 금방자리가 났어요~

저희는 고기국수와 수육(소)을 주문했어요 ~!!

20161130_130728.jpg

국물이 진해서 맛은있었는데 좀 짭짤했어요..ㅠ 저는 싱겁게 먹는편이라 더 그랬을지도 모르겠네요;;

downloadfile-3.jpeg

수육은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 차라리 고기국수안에 들어있는 고기가 더 많겠다며 투덜거렸어요.ㅋㅋ

수육은 정해진 양만 판매한다고 하니...늦게가시면 못드실수도 있어요~! 저희는 운좋게 주문했지만.. 투덜투덜 ㅋㅋ

저는 제주도에서 먹어보지 못했기에 제주도의 고기국수와 비교해서 말씀드릴 수 없는게 아쉽네요ㅠ^^;;

허나, 다들 제주도에서 먹어본 고기국수를 대전에서도 먹을 수 있다며... 블로그에 많이들 써주셔서 보고 생일날 찾아간집이었습니다~ㅎㅎ

기회가 되면 또 가서 먹고싶은곳이예요~^^!

끝으로... 음식점에서는 음식 늦게 나온다고 투정부리시면 안돼요~~>ㅁ<!!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290번길 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제주도에서 고기국수 먹고 진한육수에 완전 반했었는데~
넘 맛있어보여요~ 야밤에 국수가 땡기네용~ ㅎㅎ

제주도 고기국수 맛있나요?? 하..제주도를 다녀와서 글을 썼어야했나봐요 ㅋㅋㅋ
여기도 육수는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야식으로 호로록 국수가 제격이긴하죵 ~~!!

제주에서 고기국수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왠지 같은 맛일듯해용~ㅎㅎ

여기도 맛있습니다^^ㅋㅋ 많은분들이 제주도에서 먹었던 고기국수와 같은맛이고나 더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또 생각나네요(츄릅)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저도 여기 가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주도에서 먹어봤던 친구는 거기보다 여기가 더 낫다네요. ㅎㅎ

정말요? 제주도 안가도 되겠네요 ㅋㅋ 고기국수 먹어보러 갈라했더니ㅡㅡ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