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일본에서 먹었던 스테이크!!

in muksteem •  last year

9.jpg


주소

일본 〒160-0022 Tōkyō-to, Shinjuku-ku, Shinjuku, 2丁目5−11 千寿新宿ビル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 입니다~ +_+

오늘 소개해드릴 먹스팀은 지난 일본여행때 다녀온 'IKINARI STEAK'입니다.

오늘 시간이 남아서 폰에 남겨진 사진들을 찾아보다

0.jpg

작년에 친구들과 함께 일본여행을 다녀왔던 사진들이 발견되어서

그때 기억을 떠올리며 포스팅을 적었습니다 ㅎㅎ

이곳은 우연히 발견한 맛집이었는데

일본으로 놀러간 첫째날 숙소에 짐을 맡긴 뒤 급하게 맛집을 찾던 중

가성비 甲 스테이크라 불리는 장소가 있어서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ㅎㅎ

1.jpg

간판은 이렇게 생겼으니 일본어를 몰라도 간판을 보고 찾을 수 있을거에요!!

당시 증축 공사를 하고 있었는지 윗건물이 공사중이더라고요 ㄷㄷ

'이거 영업하는거 맡아?'

2.jpg

하지만 1층 입구를 보니 환하게 우리를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ㅋㅋ

4.jpg

들어서자마자 직원분이 메뉴판을 들고오는데

뭐라써있는지...

알 수 없는 일본어들이 한가득 ㅋㅋ

그래서 한글 메뉴가 있냐고 물어보니 한국어로 된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_+

이곳 스테이크는 '러브로스 스테이크'와 '설로인 스테이크'

그리고 '안심 스테이크' 이렇게 총 3가지로 구분되며

러브로스 스테이크는 1g당 6.5엔

설로인스테이크는 1g당 8엔

안심스테이크는 1g당 9엔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설로인스테이크와 안심스테이크는 200g 이상 주문이 가능하며

러브로스 스테이크는 300g 이상만 주문이 가능해서

배고픈 저는 같은 가격에 많이 먹을 수 있는 러브로스를 선택!!

같이 간 친구들은 맛을 비교하기위해 다른 스테이크도 모두 주문했습니다 ㅎㅎ

5.jpg

주문을 마치고 앞에 놓여진 포크와 나이프를 챙긴 뒤

6.jpg

책상 서랍에 있는 일회용 앞지마도 챙겨서 셋팅~!!

7-1.jpg

드디어 제가 주문한 러브로스 스테이크가 등장~!!

직원분에게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한 사람은 따라오라고 하는데

따라가보면 눈앞에서 생고기를 직접 잘라줍니다!

제가 시킨 스테이크는 300g이었지만 잘라보니 거의 350g이어서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_+

친구가 시킨 스테이크는 200g이었는데 고기를 잘라보니 195g정도 나와서

자른 고기를 한곳으로 빼고 새로 잘라 주시더라고요?

와~ 이런건 한국에서도 보고 배워야 할듯 +_+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정말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8.jpg

이건 친구가 시킨 설로인스테이크

설로인?

근데 설로인이 뭐죠? ㅋㅋ

부위가 궁금해도 일본어가 안되서 물어보질 못했는데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채끝이라는 분들도 있고...

여튼 저는 미디엄을 시켰고 다른 친구들은 미디엄 레어를 시켰는데

원래대로라면 미디엄레어인 설로인스테이크가 더 부드러워야했는데

오히려 제가 시킨 러브로스가 더 부드러웠어요 ㅎㅎ

뭐 익힘보다는 부위에 따른 식감일 수도 있겠지만요 +_+

10.jpg

양보다는 질이라며 친구가 선택한 안심스테이크!!

딱봐도 맛있어 보이죠??

역시 제일 비싼만큼 제일 맛있는 스테이크였습니다 +_+

물론 다른 스테이크도 정말 맛있었는데 안심스테이크는 입에서 살살~ 녹아요!!

다음번에 또 가게된다면 저는 주저하지않고 바로 안심스테이크를 선택할만큼 존맛!!

일본여행 첫날 피곤함을 달래주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다만 이곳이 앉을 수 있는곳이 아닌 스탠드 석이여서

먹는내내 서서 먹어야한다는 단점이 있네요 ㄷㄷ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다른 이야기지만 .. 일본 후쿠오카에서 "후쿠오카 함바그"를 먹고 한국에서도 그 맛이 생각나서 찾아갔지만 한국에서 찾아긴 집들은 다 꽝이었어요 ㅠㅠㅠ

아직 일본은 가까워도 못 가본 나라네요.
음식하면 유명한 것이 많은 일본이잖아요.
스테이크도 뭔가 남다르네요.^^

You got a 3.18%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makefigure!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일본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이 많은것 같아요
가고싶어지네요

와.. 정말 맛있겠네요
스테이크 맛있는 집에서 먹으면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는 기분이죠 : )
왜 누르는 글마다 침 고이는 글들인지 .. 또르륵

와 스테이크 비쥬얼이 엄청 맛있어보여요^^ 직접 눈앞에서 썰어주고 중량이 안맞으면 다시썰어주다니 우리나라는 정말 본받아야할거 같네요^^ 눈과 입이 즐거우셨을거 같아요^^

메피님 편안한밤되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우부님도 편안한 잠 주무세요~ +_+

와!! 정말 스테이크 너무 맛나겠네요!!! 보는것만으로 피곤함을 달래주는거 같아요^^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2.93 % from @appreciator thanks to: @makefigure.

요즘은 외국에도 한국어로 된 메뉴판들이 많이 생긴 것 같네요^^

2월이 끝났어요 ^^ 따뜻한 3월, 많은 것을 이루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