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신랑님과 히노아지에서 밥 먹고 데이트 했어요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입니다
봄이 되어 그런지 요새는 계속 축축 쳐지면서 아무것도 하기 싫은
귀차니즘 모드입니다

히노1.jpg

남푠과 함께 간만에 둘이서 데이트하면서 간 곳은
바로 일본식 생라멘,돈까스 전문점 히노아지 입니다

주소 : 부산 남구 용소로8번길 20
상호 : 히노아지경성대점

역시 고기를 좋아하는 신랑님 아니랄까봐 돈까스정식을 시킵니다.
저는 가츠동을 시켜보았어요
그런데 옆테이블에서 카레라멘을 먹는데 엄청 맛나 보여 그쪽으로 눈길이
막 가더라고요 다음엔 카레라멘을 선택해야겠어요

히노2.jpg

저도 신랑님꺼 한입 먹어 보니 돈까스는 바싹하면서 두툼한게
맛있더라고요
제가 시킨 가츠동은 맛 없는건 아닌 평범하다고 할까요
저도 바싹한 식감을 좋아해서 그런지 가츠동 보단 돈까스가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양은 꽤 많은 편이라 끝내 제가 다 못먹고
신랑님이 마지막엔 해결해 주었네요

히노3.jpg

간만에 히노아지에서 식사를 하면서 오붓한 시간을 즐겨서
그래도 아주 의미있는 시간이 아니었던가 싶습니다

히노4.jpg

참 시간이란게 정말 빠른 것 같아요
얼마전에 설이었는데 벌써 3월의 반이 다 되어가네요~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셨는지요?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옆사람게 더 맛있어 보이죠 ㅋㅋㅋㅋ 카레라멘도 후기 올려주세요

넵 꼭 먹고 와서 후기 올리겠습니다
아주 기대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 남구 용소로8번길 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날이 너무 좋은데 귀차니즘만 늘어난것같아요~~어우 여기집은 음식을 푸짐히 ♡주네용

네 양도 마음에 우선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일본 음식이나 라멘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요즘 라멘집이 많아지고 있는게 너무 반가워요!! 부산 놀러가면 돈코츠라멘 꼭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ㅋ

일본 음식은 아직 많이 먹어 보진 못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한 것 같습니다 ㅎ.,ㅎ
부산에 꼭 먹으러 오세요

라면과 돈까스는 항상 옳다고 생각합니다^^

돈까스는 정말 아이들 어른다 좋아하는 메뉴가 아닐까 싶어여
저희 집 식구들 모두 라면과 돈까스 좋아합니다 .

맛있는 한 끼 하신 것 같네요!

참 시간이 야속합니다 ㅜ

1월 새 해 본지가 언제인데... 벌서 3월이라니...

네 정말 요새 들어 세월이 더 빠른 것 같아 하루 하루가 아쉽습니다.

돈까스맛이 궁금해지네요 ㅎㅎ

바싹하면서 식감이 좋더라고요 맛났어요 헤헤

순간 하노이지를 하노이로 봐서 하노이에서 밥을 먹고 데이트를 하셨다는줄 알았네요 ^^ ;; 가츠동이 눅눅해지고 그래서 그냥 돈까스 전문점에서 돈까스를 먹는게 가장 좋은 식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

네 이번에 가서 느끼고 왔네요 다음번에 라멘이라 돈까스를 먹어야겠어요

우왕...
이 야밤에 돈까스가 땡기네요...
내일 먹으러 가야하나....

돈까스는 안주로도 밥반찬으로도 참 괜찮은 메뉴인 것 같아여
얼른 먹으러 고고싱하세요

오오 너무너무 맛있겠다~
바싹바싹 할것같아요~

바싹함이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 ~ 갑자기 또 먹고 싶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