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맛있는녀석들에 방영되었던 즉석불고기떡볶이 맛집! - 길동역 드럼통떡볶이

in #muksteem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야심한 시각 먹스팀으로 돌아온 발달러 가나입니다:)
이삿짐 정리를 아직까지 하고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
침대랑 책장 등등 큰 가구들을 주문했던 게 늦게 배송이 와서
퇴근 후에 맥주 한 캔 마시며 그거 조립하느라 시간을 다 보내네요.
제가 길치에다가 공간지각능력도 좀 없어서;;;; 다이소에 파는 종이로 된 리빙박스 조립도 1시간 넘게 걸리는 사람인데... 얼마나 애를 먹고 있을지 아시겠지요.....? 허허허
매일 뻗어서 잠들기 바쁘네요;ㅡ ;
그래도 점차 제가 생각했던 모습으로 방이 바뀌어 가는 게 보여 뿌듯합니다.

엊그제는 친구랑 같이 떡볶이를 먹으러 동네 마실을 다녀왔습니다.
의외로 맛집이 많더라구요+ㅁ + 그 중 무려 즉석불고기떡볶이를 먹을 수 있는 드럼통 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당ㅎㅎ

image.png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양재대로 1465

맛있는녀석들에 방영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가게 크기는 아담하고 귀엽더라구요. 테이블이 아마 10개 미만으로 있었던 것 같아요..
드럼통 떡볶이라는 이름답게 드럼통 인테리어가+_ +ㅋㅋㅋ

image.png

저랑 친구는 2인세트(불고기즉석떡볶이 + 페스츄리치즈피자 1/2)를 시켰어요.
불고기가 들어간 즉떡이 유명하다니 이걸 먹어보고 싶었고,
흑미도우 샐러드피자라니! 이것도 맛있어 보였지만 치즈는 항상 옳으니 치즈피자로 시켰어요ㅎㅎ
뭔가 메뉴가 즉석떡볶이집스럽지 않은 메뉴들도 보였습니다.
불고기 샤브랑 쌀국수가 신메뉴라는데 궁금하긴 하네요!

image.png

이 영롱하게 아름다운 빨간 떡볶이 국물이 보이시나요!!!
적당히 매콤하고 감칠맛이 있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떡볶이 떡도 쫄깃쫄깃하고>. < 메추리알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좋았어요.
불즉떡(불고기즉석떡볶이)였는데 불고기가 들어간다고 맛이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고, 어~ 불고기가 들어있네~ 정도였어요ㅋㅋㅋㅋ
대박이었던 건 저 페스츄리치즈피자!!!
도우가 페스츄리인데 와, 진짜.. 와, 정말 맛있었습니다+ㅁ +
바삭바삭 부서지는 페스츄리 식감을 나름 잘 살렸더라구요.
짭짤하면서도 달달한 이 맛은 가끔 생각날 것 같아요.

image.png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_ <
볶음밥에다가 남은 떡볶이 국물을 한 숟가락씩 폭 찍어서 먹으면 그게 또 그렇게 별미이지 않습니까*ㅁ *

즉석떡볶이치고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었는데 한 번쯤 먹어볼 만 했던 것 같아요.
페스츄리치즈피자는 정말 의외의 수확....*
포스팅하다가 또 먹고싶어지네요.

그럼, 여러분들의 야식 욕구를 막막 자극하고 저는 이만 물러나보겠습니다ㅋㅋ
따뜻한 밤 되세요!

.
.
.
.
.


다시 돌아온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와~ 떡볶이ㅜㅜ 진짜 군침도는 비주얼이네요~
내일 꼭 먹어야겠습니다~ㅠ

맛있는 떡볶이 오늘 드셨나요! ㅎㅎㅎ 칼칼한 떡볶이 국물이 오늘도 땡기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양재대로 146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mouth watering food

yeah, it’s soooooo delicious!!

아.... 너무너무 맛나 보입니다 ~~~~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볶음밥이 진짜 맛있었습니다ㅠㅠㅠ

하아 떡볶이 다먹고 볶아먹는 볶음밥,.. 맛이 일품이겠습니다...

저건 3인분이라도 혼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ㅅ ㅜ
그나저나 억셉님 강동주민 밋업 한 번 어떠신가요>. <

아.. 이삿짐 정리는 끝이 끝이 없죠.
공간지각능력 올리는 좋은 기회인 것 같기도 하고... ㅎㅎ

매장 곳곳에 드럼통이 보이는 군요!
와! 를 연발하는 걸 보니 페스츄리피자 장난 아니었나 봅니다 ㅋㅋ
아... 마지막 피날레는 역시나 볶음밥이죠....
(아.. 밥 좀 먹고 자야 하나...)

볶음밥은 정말 화려한 피날레였습니다...* ㅎㅎㅎ
가구 조립 후 가나 은/는 공간지각력을 +10 얻었다!

제가 오늘 치킨을 먹었거등요. 그래서 전혀 꿀리지 않습니다. 그나저나 요즘 정리 중이라 뜸했군요. 보고 싶었답니다.

치킨은 이길 수 없군요ㅠ ㅋㅋㅋㅋ
보고싶었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 요즘 이사 정리도 하고 지금 다니던 곳 정리도 할까 하는 마음이 들어섴ㅋㅋㅋㅋㅋㅋ 이래저래 심란하네요....* 심리치료자 노조를 만들어야합니다 진짜ㅠ

떡복이 진짜조아하는데 진짜맛잇겟당

엄청 맛있었습니다*_ *

떡볶이 성애자로써 이거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어떡하죠 ㅠㅠㅋㅋㅋㅋ
처음 듣는 이름인데 떡볶이에 불고기 들어간건가요? 엄청독특하고 맛있어보이네요 ㅋㅋㅋ

불고기 고기가 들어가있었어요! 떡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 역시 고기는 어디 들어가도 맛있다며..*

저도 비슷한 떡볶이를 먹어본적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떡볶이에 고기를 넣어먹으니 특이하면서도 맛있더군요..ㅎㅎ

고기는 항상 옳습니다! ㅋㅋㅋㅋ 즉석떡볶이엔 그래도 라면사리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_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986.12
ETH 3072.1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