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 편의점을 털어보자 - 맛있는 대만도시락과 먹어볼만한 음료수들

in #muksteem6 years ago

대만에서 지내는 동안 편의점을 애용할 수 밖에 없었어요.
그 이유는 대만은 편의점 음식조차 맛있다는거! 그리고 밀크티의 거부할수 없는 유혹!!

한번 도시락코너를 살펴보겠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우와.. 뭐가 정말 많네요.
실제로 편의점에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마파두부 덮밥
가장 무난하다던 마파두부덮밥, 60元

IMG_9276.jpg
사이드로 샤오롱바오와 군만두를 함께 샀어요.
자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샤오롱바오
헛.. 이거슨.. 샤오롱바오?! 편의점 음식이라고 믿겨지지 않는.. 그 진한 육수의 맛이란...

군만두
군만두도 무난하니 괜춘하더라구요

규동
규동인듯. 맛나요

카레라이스
카레덮밥. 조금 평범한 맛. 일본식 카레라이스 느낌이 조금 납니다.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치킨. 무난해요.

IMG_9568.jpg
IMG_9567.jpg
읭? 라면에 왠 고기가?! 라면안에 레알 고기가 들어있어요 ㅋㅋ 신기함..


자 그럼 음료수를 한번 마셔볼까요?
음료수가 진짜 맛이 다양하고, 실패도 많이 했어요. 대체로 너무 달아서, 그냥 설탕물처럼만 느껴지는 것도 많았어요. 먹을만한 음료수만 좀 소개해볼께요.

1. 밀크티
밀크티는.. 절대 실패안합니다. 아무거나 마셔도 맛있어요.

milktea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밀크티. 이건 매일 먹어도 안질릴거 같아요. 한국에서도 팔았으면 좋겠어요.

얼그레이 밀크티
같은 회사 다른느낌. 얼그레이 밀크티에요. 큰 차이는 없어요.

sweet milktea
약간 더 달아요. 이것도 정말정말 맛있음.

2. 구아바쥬스
guava juice
구아바 쥬수는 뭔가 상큼하면서 단 느낌이에요. 달달한 사과쥬스 느낌. 암튼 맛있어요.

3. 과일야채쥬스
IMG_9501.jpg
비슷한게 우리나라에도 있는것 같은데. 뭔가 과일이랑 야채 섞어놓은 것 같은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건강한 아침 쥬스 느낌!


대만에서 혹시 돈이 부족하거나, 혼밥해야 하는데 마땅히 갈만한 식당이 없을떈, 주저하지 말고 편의점으로 고고씽 하세요. 밀크티는 절대 놓치지 마시고!!

Sort:  

대만 편의점 눈이 가는데요 다양하게 진짜 많네요 대만 갈일 있음 털어 봐야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네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라면안에 고기가 대박이다 ㅋㅋ 저건 진짜 한번 사서 먹어보고싶네요 ㅎ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가요^^

네네 반갑습니다 버튼선생님 ㅎㅎ

와 대박 만두 진짜 맛있어보임 ㅠㅠ

샤오롱바오는 진짜 국내 도입이 시급함..

샤오롱바오랑 밀크티 먹어보고 싶네요!!
cancerdoctor님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우부님도 좋은 주말 되세요!!

대만 밀크티는 짱이라고 하던데 ... 편의점의 퀄리티가 남달라요. 군만두와 라면 땡깁니다 ㅎㅎ

대박사건!!

대만 편의점을 습격 하셨군요. ^^

대만 편의점은 그냥 지나쳤는데 일본만큼이나 다양하네요!! 다음엔 꼭 꼼꼼히 둘러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