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eetup#18. 역시 강서 밋업~!! ( 비코는 처참했으나, 그래도 우린 달린다.. )

in #meetup7 years ago

우와~ 또 밋업이야...ㅠ 사람 자꾸 부럽게 만들겁니까? 이럼 혼나요~ ㅎㅎ
이제 얼굴은 안가려도 되지 않을까요? ㅎㅎ 나중에 저만 가려주세요~

Sort:  

티원님 강서 밋업을..
그것도 나의 선배님이신 승림대디님과...

너무합니다 ㅠㅠㅠㅠ

근데 난 이걸 왜 독거노인님 댓글에 달았지;; ㅋㅋㅋㅋㅋ

짜라자라짜라~ 디야~ 히히히히히히히히..
부러우시죵?! 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

(제가 아직 술이 덜 깬것 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티원님이 즐거우셨다면
전 그걸로 만족해요..

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반님을 위해 일단 8개월 하고,, + 12개월 해서,, 20개월 기다리겠습니다..

반님에게 20개월을 기다리겠다고 하는건 너무 가혹한말 아닙니까? ㅋㅋㅋㅋ

반동생이 이 오라비를 너무 좋아하나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끙,,, 강서로 이사 가야 할거 같아요. ㅎㅎㅎ

강서는..진정..밋업의 성지 입니다~ 크크크크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904.38
ETH 2638.5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