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정리

in #lotto5 years ago (edited)

먼저 대문을 만들어주신 @imrahelk님께 감사드립니다.

작년12월부터 지금까지 매주 로또 2게임 샀죠.
근데 당첨 확인은 하지 않았는데 지갑이 무겁고 종이가 많아서 오늘 점심때 당첨 여부 확인 했는데요.

정말 많죠.
다 꽝 ㅎㅎ

그중에 이거 하나 작년 11월 말구입한것만 5000원이네요.
역시 희박한 확률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노동•정치•사람 웹진 4월호

노동·정치·사람은 매달 노동, 정치, 사람이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이야기 합니다. 노동·정치·사...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4/17] KR 커뮤니티 출석부

...세먼지, 초미세먼지 현황 정보 |
| feelsogood | (Tasteem) 조용히 즐긴 디오디아 |
| ldsklee| 주말 산책 |
| bigmancar | [중고차수출]sm3중고차수출매매 후기입니다. -sm3수출전문 빅맨인...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죄다 꽝 ㅋㅋ

대부분 그러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매주 사지만 항상 꽝^^

같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저는 작년부터 뻘짓프로젝트로 매주 4장씩...
벼락 두번 맞을 확률이라고 하잖아요!! 그냥 즐기는 거죠 뭐~
안사면 그 희박한 확률도 적용이 안되죠^^

그렇죠 그냥 즐기면 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통 대부분 이렇죠.. 꽝이 대부분이고 ㅎㅎ

어쩌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게요.
좀 맞아주면 좋은데...

확률이 너무 희박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원래 확률도 희박하니 어쩔수 없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로또 안산지 몇년됐네요..
언제함 다시 사봐야겠어요 ㅎㅎ

사행성 조장? 그냥 심심풀이로 본다 싶어서 많이 안하고 2게임정도 하는거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로또의 행운이 필요한 요즘 입니다.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렇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ldskle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77 which ranks you at #1227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