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더리움 밋업

in #life6 years ago

오늘 이더리움 밋업이 있다고 저번 밋업에서 만난 분이 어제 전화가 왔습니다.

전 ^^ 웃으며 전 이더리움이 없어요.ㅋㅋ 했더니 그냥 사람 만나러 가는거지뭐... 하시더군요..

네.. 전 이더리움 밋업에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일단 없어요.. (모으기 젤 힘든게 비트와 이더입니다)

그리고 이더는 제 개인적으로는 안전자산이기에 걱정이 없어요..

걱정없는 코인은 신경을 안써도 됩니다.ㅋㅋ

그래서 전 다음주에 다른 밋업이 있어서 서울간다고 하니.. 그때 시간이 되면 오신다네요..ㅋ

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보스코인 한국 첫 밋업입니다..

가서 보고 결정하려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잘 되길 응원합니다..

현재 상황은 많이 아쉽지만.. 이런 밋업을 가보면 장투하기에 좋더라고요..

그리고 7월 첫주 금요일 한경에서 블럭체인 세미나가 있던데 관심있던 에치닥 부분이 있어 직접 가보려 합니다..

이더리움은 걱정이 없어요..

다른게 걱정이지^^

Sort:  

이클은요???ㅠㅠ 이클도 걱정 없나용?ㅋㅋㅋ

난 형이 걱정이야..ㅋㅋㅋㅋ

고마워 날 걱정해주는건 역시 욱뿐이야...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837.82
ETH 3037.4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