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을이 진짜성큼다가온듯 해용 아빠와 아들 넘 좋아보여요

감사합니다.
여름과 가을의 경계에 위치한 요즈음이네요.

아이와 한컷!! 훈훈합니다^^

ㅎㅎ 아들 녀석이 아빠를 너무 좋아해서 힘듭니다.

아이들과의 즐거운시간...
행복함이 넘치네요

평소에 많이 놀아주지 못함을 주말에 보상해주는 개념입니다. ㅎㅎ
아이의 행복한 웃음이 제게도 행복이잖아요. ^^

아드님이랑 둘이서 산책도하시고 보기 너무 좋습니다^^
철우님 즐거운 주말저녁시간되세요^^

아들녀석이 아빠랑 둘이서 무언가를 하는걸 너무 좋아해서요. ㅎㅎ
아들은 아들인가 봅니다.
크면서 점점 엄마보단 아빠를 더 따르네요.

자녀분과 찍은사진 아름답습니다. 좋은추억 많이 만드시길바람니다. 시공전원주택을 짓는다고 포스팅본적이 있는데 잘짓고 있을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
집짓기는 비 때문에 계속 늦어지고 있어서 걱정입니다.

kr을 떠나시니 자주 뵐 수가 없었네요~
반갑습니다~!!!!!!

딱히 떠날 의도가 있었던건 아니지만 처한 상황때문에 그렇게 되었네요. ^^
힘든 시기에도 kr을 든든히 지키고 계신 율님을 뵈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