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홍콩디즈니랜드 (급, 블로그체로 돌아온 포스팅)

in #kr-travel8 years ago

(디즈니랜드 화장실, 입구쪽 조명 좋아서 셀카 잘 나옴다...)

사실 홍콩은 가깝기도 하고 디즈니랜드가 가고싶어서 선택한 여행지였지요. 아무튼 짧은시간밖에 머무르지 못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던 디즈니랜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하버그랜드 구룡호텔에서 디즈니랜드까지는 [ 호텔 셔틀을 타고 침사추이역 ▷  빨간 호선 타고 Lai King 역 ▷오렌지 라인타고 Sunny bay ▷ 디즈니랜드호선 타고 디즈니랜드까지 가면된답니다.] 완전 쉽죠

홍콩MTR너무나도 쉬워요. 저같이 허술한 사람도 노선도 보면 원하는 곳으로 갈 수있죠!

디즈니랜드로가는 전철은 이렇게 창문도 미키모양, 캐릭터 동상으로도 꾸며져있고 진짜 제가 다 설레더군요.

표는 한국에서 미리 구입해갔답니다. 그게 더 싸다기에....★ 바우처를 pdf파일로 보내주는데 핸드폰에 받아서 그냥 핸드폰 화면으로 큐알코드 찍으면 바로 입장가능해요! 입장도 완전 순식간에 처리!


제일먼저 탄 놀이기구는 이거에요. 이름을 모르겠는데 배를 타고 한바퀴 도는건데.. 저 가이드(?!)분이 막 연기혼을 불태우는 설명을 해주는데 어찌나 실감나는 지 껄껄

코끼리도 있고

물도 튀고 막 물에 불이 붙는데도 있고

쫒기는 탐험가들도 있고, 정말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거의 성인들이였는데 리액션 대박

막 귀엽다고 깔깔깔 웃고 박수 치고 무섭다고 하고 진심 어린이들보다 순수했었죠.

정말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


그리고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멍멍이 놀이기구를 탔어요. 완전 만만하게 봤는데 은근 무서웠어요. 그래도 딱 이정도가 우리 수준이다 하고 비슷한 놀이기구를 찾아다녔죠.

4월 중순이긴 하지만 습하고 더운 날이라서, 더울 때에는 기념품 상점으로 들어가서 더위를 식혔답니다 껄껄


여러분 지나다니다가 이렇게 생긴거 있으면 꼭 들어가보세요! 진짜 재밌어요.

영상보면서 기다릴 수 있어서 지루하지도 않고, 막 너무 무섭지도 않은 보는 재미 느끼는 재미 충만한게 진짜 두번타고싶은 것

바로 이런거죠! 너무나 실감나요 그래서 애기가 울기도 했답니다 애기야 울지마 진짜가 아니야..귀욤귀욤


아무튼간에 

이런것도 탔어요. 진짜 아까 강아지 정도인줄 알았다가 호되게 당했답니다. 롤러코스터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는 심장이 아팠고 저는 득음의 지경까지 소리를 질렀어요

근데 진짜 오랜만에 타니까 롤코 정말 짜릿하더라고요. 에버랜드 함 가봐야겠어요캬캬캬캬


죄명 : 너무 아름다움


이런 사진도 찍다가 디즈니 샵에서 선물을 삽니다. 퀄리티에 비해서 너무 비싸요.

동생 줄 백설공주 인형도 고르고, 선물도 몇개 샀어요. 

그리구 

퍼레이드...


저 진짜 우와 우와 하고 보다가 공주님들 지나갈때 눈물흘린거 아세요....?

진짜 나도 내가 왜 울었는지 모르겠는데 감격스럽고 너무 좋아서 울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보면 공주 오디션 탈락한줄 아무튼 제가 좋아하던 공주님들이 세상 예쁜 미소로 손짓하면서 지나가니까 감격스러웠나 봅니다.... 아 떠올리니 또 가슴이 두근두근

디즈니랜드 진짜 볼 것도 많고 기념품 샵 그래도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사진 찍기도 좋고, 여기는 나중에 퓨처 남친이랑 한번 도 오는걸로 ★


Sort:  

일본 디즈니 랜드도 열차타면 저렇게 미키마우스 창문 있어요!(반가운 마음에)

너무 아름다운 죄로 투옥됐지만 지금은 풀려나셨군요. 아니 뭐 그냥 그렇다고요. ㅎㅎ

우왕 홍콩.. !! 바야흐로 여행시즌이군요, 꿈과 희망의 디지니랜드 +ㅁ~!

이쁜게 죄가 되어서 투옥까지....ㅎㅎㅎ 퍼레이드 하는 공주들 보다 예뻐서 그런거죠? ^^
우리나라에도 디즈니 랜드 들어 선다고 오래전 부터 이야기가 있었는데, 왔으면 좋겠네요.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아이들이 한번 가보곤 계속 홍콩을 가자고 한다던... 그곳이네요. ㅋㅋ
디즈니는 안가도 괜찮은데 홍콩은 너무 그립네요.. ㅎㅎ

죄명이 너무 충격적이라 다 읽고 나니 그거만 생각나네요... 형량은 정상참작해서 종신형으로 하죠. ㅋㅋ

저 롤코.. 뒤로 달리는게 압권이죠...

스타워드 롤코도 재미있는데
울 둘째 그거 타고 얼굴이 완전 ㅎㅎㅎ

무죄를 선고합니다
ㅋㅋㅋㅋ

죄명이 너무 아름다움? 너무한것 아님니꽈~ ㅋㅋㅋㅋㅋ
쫓기는 탐험가들? 진짜 사람인가요? 사진봤을땐 인형인가 했는데...

앗 홍코옹~~~ 지금 여행하기 딱좋다는데 부럽습니당 ㅎㅎㅎ

감옥에 평생 갖혀계셔야겠는데요? 아름다우시니까요.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458.12
ETH 1588.2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