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

in #krsuccesslast month

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시위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제가 더 걱정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지 않은 나쁜 통치와 정책 에 대한 평화로운 시위처럼 보이는 것이 일부 선량한 나이지리아인들에게는 종말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목숨이 낭비되고 재산이 파괴될 수 있으며, 나라에 혼란이나 봉기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214.59
ETH 2524.8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