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

in #krsuccess2 months ago

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조직적인 뉴스처럼 보입니다.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는 실제적인 영향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저 두려워하고 공황 상태에 빠져서 매도하기 때문에 폭락이 발생했습니다.

크립토에 종사하면서 저는 크립토가 강세를 보일 때마다 어딘가에서 비슷한 부정적인 뉴스가 나와서 시장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보유자를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17.01
ETH 2525.1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