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이디어, 일기, 잡설... etc #17

in #kr-series7 years ago

스코판에 대한 글인데 sct 태그는 왜 안쓰셨어요..ㅋ
제 입장에서 스코판의 가장 큰 문제는 역시 3일 보상이죠. 제가 볼 때 쯤에는 이미 보팅 마감되었다는... ^^
학부때 학부제의 영향으로 '일반화학 성적 잘 나왔는데 내가 혹시 화학에 재능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분석화학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분석화학 계산하는 건 그래도 할 만 했는데, 그래도 결론은 화학은 안하는 걸로... ㅎㅎ

Sort:  

앗ㅋㅋㅋㅋ 스코판 포스팅이랑 분리를 좀 하고 싶었습니다! (사실 일기 시리즈는 너무 주관적이고 비전문적이라 부끄럽사옵니다...) ㅋㅋㅋㅋㅋ 제 일기는 방문해주시는 몇 분들에게만 오픈 ~~
저도 삼일 보상이 ㅠㅠ 뉴스가 아니라 영속성 있는 내용들이라 흐규 ㅠㅠ
오오!! 화학도 셨군요! 분석이 그래도 유기, 물리 보다는 나은 것 같습니다 ㅠ 보통 음악이나 통계 금융 경제 쪽을 공부하면 꼬리에 꼬리를 물고 궁금증이 생기는데 화학은 신기하게도 도저히 안생기네요 ㅋㅋ
그래도 화학은 튼실한 보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학도라니 당치도 않습니다! 전 그저 자연과학부 출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464.71
ETH 1591.0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