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로컬 커피브랜드 Bo’s coffee (보스커피)
안녕하세요. 해피리아입니다.
한국에 있을 때나, 세부에 있을때에도 전 항상
커피를 마십니다.
커피빈 카페와 스타벅스가 있는데,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필리핀 로컬 커피 브랜드인
보스커피 (Bo’s Coffee)
세부 아얄라 몰 안에도 3곳은 봤던 것 봤어요!
3일째인데, 벌써 두번은 갔습니다.
프랜차이즈 답게(?) 군더더기가 없이 아주 깔끔해요.
커피나 프라푸치노의 메뉴가 있구요, 디저트도 여럿 있어요!
케이크 종류들과 빵 종류들도 다양했습니다.
저는 망고치즈케이크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캬라멜로 프라푸치노를 주문했습니다.
리아! 이름을 적어주시면서 서비스도 참 친절했어요.
개인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정말 맛있었어요.
너무 쓰지도 않고, 신맛이 나지도 않아요!
마지막은 하트! ㅎㅎ
모두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동남아쪽도 커피를 정말 많이 마시는 것 같아요!! 특히 베트남이 많이 마시는 것 같던데 필리핀도 그런가요?? 동남아에서 커피를 시키면 너무 달아서 흠이긴 하지만.. 커피 자체는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맞아요. 너무 너~~무 달달한 것같아요. 하지만, 세부에도 커피 농장이 있다고 해요! 저도 꼭 있는 동안 방문을 해보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케...케이크.... 츄..르르릅..아.. 햇빛받으면서 아아 먹고 싶어요오오 츄릅츄릅 부러워여여어 망치 맛있어 보이네욥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치가 뭐지! 혼자 생각하고 있었는데 망고치즈케이크였네여 ㅎㅎㅎㅎ 귀여우셔라!
ㅋㅋㅋㅋ 줄임병에 걸려서 ㅎㅎ요즘에 까페가서 아라 주세요 알아서 아이스라떼 주시더라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