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김치찌개(짠지) 먹스팀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인녕하세요~ @cham4204입니다!
오늘은 먹스팀 올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상호명:짠지(찌개,전골 김치찌개 전문점)
주소:강원 강릉시 임당동 98-44

강릉 시내에 위치해있는 (짠지)
여기는 김치찌개를 맛있게 먹을수 있는
김치찌개 전문점입니다!짠지8.jpg

IMG_2215.jpg
혼밥세트는 1인 8,000원으로
양푼이밥, 짠지찌개1인분, 달구알말이와 스팸구이로 알차게 구성되어있구요ㅋㅋ
IMG_2219.jpg
오늘은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비쥬얼도 끝내주고 다음에 또 오고 싶네요~
잠들기전에 스팀잇 하고 잘려고 누었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1인세트 밥이 좀 부족해 보이긴 하는데

추가하면 되니까 상당히 알차네요 ㅎㅎ끌리네요

보팅 고고싱

밥이 조금 부족하지만 추가 가능하니깐~
괜찮아요~^^맛도 일품

헉! 배고프네요. 군침 돌게하는 비주얼입니다^^

먹스팀은 글을 읽는순간부터 급 배고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강릉시 임당동 98-4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구싶어지는 비쥬얼 .. 저도 한식 참 좋아하는데요 ㅠㅠ

비쥬얼도 좋구 저도 한식도 좋아해요~!
가까운 곳에서 한식 드셔보세용!

와... 가운데 서진 진짜 설레네요ㅋㅋㅋ

저도...가끔 포스팅할때 설레임...!ㅎㅎ

혼밥세트 사랑합니다.
저희 동네 매장 오픈이 시급합니다

전국으로 널리 퍼졌으면 좋겠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149.00
ETH 3156.9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