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버닝 - 보여줄 게 없는데 어떻게 믿을 수 있어?

in #kr-movie5 years ago

지금 젊은 세대의 무언가가 은유적으로 표출된 영화가 아닐까요 ㅋ 마지막에 불지르고 찌르는 장면에서 벤이 범인일 가능성과 별도로 어떤 카타르시스가 ㅋㅋ

Sort:  

어떤 영화보다 제가 생각하는 청춘에 가장 가까웠어요!
맞아요. 개인적으로 벤은 사회적 통념의 범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렇지만 종수의 입장으로서는 완전 충격적인 카타르시스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951.46
ETH 1580.22
USDT 1.00
SBD 0.42